- 정열대륙 멕시코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사진=Pool Moon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멕시코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이 가족 여행객을 위해 2019년 여름휴가를 칸쿤에서 보다 스마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문 팔레스 칸쿤은 카리브의 산호초가 부서져 만들어진 새하얀 모래사장과 투명한 물빛, 꽃을 피운 산호 들이 가득한 칸쿤에 위치해 있는 최적의 휴양 리조트로 휴식과 특별한 체험을 모토로
멋진 날씨, 모래사장,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휴양환경을 자랑한다.
문 팔레스 칸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모든 혜택을 빠짐없이 스마트하게 누리는 방법을 정리했다.
1. 올 인클루시브 패밀리 리조트
칸쿤 국제공항에서 불과 20분내 위치하여 접근성이 훌륭하고 가족동반 고객이 체류하기에 충분한 공간의 패밀리 리조트 객실에서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최첨단 게임 라운지,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에서의 27홀 플레이, 스파 트리트먼트, 다양한 레스토랑들과 같은 전 연령에 맞는 매력적인 요소가 리조트 곳곳에 가득하다.
2. 현지 해양생물 체험
칸쿤의 인터랙티브 수족관은 가족 동반 여행객에게 실내공간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매혹적이고 다채로운 물고기와 바다 생물의 서식지인 수족관에서 가오리, 불가사리 등 해양생물과 교감을 나누거나 돌고래 쇼를 관람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휴가에 안성 맞춤이다.
3. 멕시코의 고대 역사 체험
여유가 있다면 멕시코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유적지를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치첸 이차(신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 투룸(캐리비안 해의 장관을 이루는 곳), 코바(본 피라미드를 실제로 오를 수 있는 곳) 등 멕시코의 고대 고고학적 명소를 관람하는 것도 특별한 체험이 될 수 있다.
4. 물놀이 체험
칸쿤을 휴가지로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아마도 멋진 날씨, 모래사장, 그리고 물놀이를 통한 즐거움 일 것이다. 스노클링을 하면서 아름다운 바다 생활과 산호초를 탐험하거나, 칸쿤의 신나는 플로우라이더는(인공파도로 타는 실내서핑) 가족 모두에게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5. 이슬라 무헤레스 탐험
칸쿤 해안에서 불과 12km, 20분 정도 빠르게 배를 타고 가는 이슬라 무헤레스는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아름다운 부서진 산호 해변과 청록색 푸른 물로 유명한 이 섬은 아이들과 스노쿨링을 하고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기에 완벽한 곳이다. 그 밖에도 자전거 또는 골프 카트를대여해서 해안가를 유람할 수 있다.

▲ 사진=Sunrise Exterior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이국적이면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자아내는 문팔레스 칸쿤은 이색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1,98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페인, 브라질, 멕시칸 요리, 이탈리안, 마야 요리 등 다양한 전통음식을 맛 볼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을 즐기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9 개의 풀장과 더불어 다이나믹한 해양 액티비티로 가득한 워터파크를 조성하고 있어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문팔레스 칸쿤 스파 시설에서는 마사지, 목욕, 페이셜 마사지, 바디 스크럽, 커플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골프계의 전설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문팔레스 시그니처 골프코스에서는 무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언리미티드 골프 프로모션을 선보여 자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팔레스 리조트에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