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존하우징의 제주도 주택 시공사례

잘 사는 것보다 ‘어떻게’ 사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주거와 휴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지역으로 몰리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단순한 관광지가 아닌, 진정한 힐링 및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어 그 가치가 더욱 높다. 그런 이유로 이주하는 이들이 해가 갈수록 늘어나면서 제주도 전역에 걸쳐 여러 주거 단지가 형성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제주도의 경우도 육지지역과 동일하게 전원주택이나 단독주택은 인기만큼이나 부실공사로 인한 문제가 계속해서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다. 시공업체들 대부분 영세하고 하자처리 프로세스도 제대로 확립되지 않은 곳이 많기 때문이다.
반면, 대한민국 단독 주택 시공 1위 기업 (주)더존하우징은 전국적으로 설계, 인허가부터 인테리어, 사후관리까지의 전 과정 원스톱 처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전국의 많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에서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지역을 커버하는 시공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건축 이후에도 완공된 주택의 사후관리 또한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작년 말 고용노동부 장관상에 이어 올해 4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을 하기도 했다.
전원주택 외에도 최근 여름철 성수기에 맞춰 제주도 상가주택, 다가구/다세대주택, 펜션 시공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더존하우징 관계자는 밝혔다. 이어 “현재 시공을 고려 중이신 예비 건축주분들은 우선 2018년 건축법 개정에 따라서 200㎡(60.5평)이상 건축물, 상가주택, 다가구/다세대주택을 시공하기 위해서는 시공업체에서 ‘종합건설면허’를 소지하고 있는지 꼭 살펴보아야 한다.”며 “이러한 부분을 꼼꼼하게 살피지 않고 시공을 진행하다가 문제가 발생 시 건축주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다.”고 당부했다.
더존하우징은 대한민국 단독 주택 시공 1위 기업으로 지난 1 7년 동안 전국에 2,000여 동의 주택을 시공한 주택 시공 선두기업이다.
설계 / 시공 / 감리 /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이 갖춰진 기업으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은 물론이며, 지방, 제주도까지 전국적으로 시공을 진행하는 업체로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하고 있어 건축주의 스타일에 맞는 맞춤 설계부터 예쁜전원주택, 상가주택, 다가구/다세대주택 시공이 가능하다.
또한 예비 건축주들을 위해 365일 오픈하고 있는 1,500평 규모의 더존하우징 주택 상설 전시장과 건축 쇼룸에서는 평형대별 모델하우스 관람과 주택 내외장재, 인테리어 자재 등 집 짓기의 모든 것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이해하기 어려운 평면도나 단순한 이미지가 아니라 실제 지어진 주택을 마음 편히 둘러보며 실별 구성과 내외장재 적용 결과를 눈으로 직접 보고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경험해보길 바란다. 특히 본사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ONE-Click’ 맞춤 설계 도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더존하우징 주택전시장 & 건축 쇼룸 방문 예약 및 건축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