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박과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휘닉스 평창 BBQ 글램핑, 고객 반응 긍정적

▲ 사진=올인크루시브 글램핑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패키지가 4월 19일 런칭 이후 많은 평창 여행객들이 휘닉스 평창을 다녀갔다.
가족들과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야외 BBQ를 즐기며 저녁노을을 보고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가는 블로그와 리뷰가 많이 업로드 되고 있다.

또한 실 이용고객 후기를 살펴보면, 글램핑과 BBQ를 즐기는 고객들의 얼굴에는 웃음과 미소가 가득하였고, 고기가 구워지는 것을 기다리는 아이들은 고기를 굽는 아버지를 보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휘닉스 평창 글램핑 BBQ는 한우 생갈비와 특수부위, 랍스터테일, 전복, 갑오징어, 옥수수, 감자, 고구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인 한우라면이 제공돼 다른 BBQ와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올인크루시브 글램핑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패키지 가격은 3인 기준(2Adult+1Child), 주중 334,000원, 주말 374,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기억할 만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이라면 사계절의 즐거음이 가득찬 휘닉스 평창의 글램핑 BBQ파티로 초대합니다.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와 예약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