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발리의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물리아 발리는 세 곳의 호텔, 리조트, 빌라 시설로 구성되어 있는 대규모 리조트이다. 각종 수상내역이 빛나는 더 물리아 – 누사두아, 발리는 파노라믹 인도양 조망을 가진 넓은 발코니의 자쿠지 시설로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 이다. 셀렙들을 비롯한 세계적 유명인사들이 휴가지로 선택한 더 물리아는 현재 두가지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발코니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더 물리아의 숙박객들을 위해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선한 과일 쥬스와 인도네시아산 최고급 커피, 스무디 볼부터 베리류를 곁들인 팬케이크, 연어 에그 베네딕트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하루의 여정을 마치고, 마법같은 석양이 펼쳐지는 시간. 자쿠지에서 피로를 녹이며, 신선한 캐비어를 샴페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주문은 24시간 전 예약이 권장되며, 오후 4시- 7시를 제외한 시간에는 전화로 바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물리아 발리는 30헥타르의 거대한 면적에 더 물리아 (The Mulia) 는 111개의 최고급 부띠크 스위트 룸, 물리아 리조트( Mulia Resort)는 526 개의 라군 풀을 갖춘 객실과 스위트 룸, 물리아 빌라 (Mulia Villa)는 열대 정원을 단독으로 소유한 108개의 전용 풀빌라, 세 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물리아 발리 내의 네 곳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바, 베이커리 및 열 한 곳의 식음료 시설이 있으며,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지중해와 아시아 전역 메뉴를 제공하는 비치 프론트의 레스토랑 솔레일 (Soleil)을 비롯하여 테이블8 (Table8)은 딤섬 등의 중국 음식 전문 레스토랑이며, 에도긴 (Edogin) 은 테판야끼, 로바타야끼부터 스시와 각종 회 셀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일본 음식 전문 레스토랑이다.

더 까페(The Cafe) 레스토랑에서는 해산물을 즐기는 이들부터 세계의 각종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여덟 곳의 섹션이 마련되어 있다. 이 네 곳을 찾은 방문객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전세계 미각 여행을 떠나는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