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토탈샵 샐리브라이드, 아이테오 런칭기념 5/26일(일) 수원웨딩박람회 개최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5/14 [16:45]

수원웨딩토탈샵 샐리브라이드, 아이테오 런칭기념 5/26일(일) 수원웨딩박람회 개최

박정길 | 입력 : 2019/05/14 [16:45]

예비신랑신부의 복잡하고 어려운 결혼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웨딩컨설팅 및 웨딩드레스, 웨딩홀, 허니문, 예물, 한복, 혼수가전 등 결혼준비에서 필요한 부분들의 혜택을 파격적으로 지원을 해주는 웨딩박람회가 오는 26일 일요일 개최된다.

수원웨딩드레스샵 샐리브라이드에서 아이테오(웨딩드레스 브랜드) 수원 독점 런칭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수원웨딩박람회는 선착순 50쌍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

이번 웨딩박람회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후 방문만해도 스타벅스 텀블러와 명품 드레스 무료피팅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식스냅 30p 업그레이드, 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이루리한복 런칭기념 오픈 특가 혜택, 팜투어 허니문 최대 120만원 할인, 백작바이피렌체 25%할인, 찰스가먼트 턱시도 무료피팅&할인, 전국삼성디지털 프라자에서 사용가능한 최대 55만원 할인쿠폰 등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샐리브라이드 관계자는 “샐리브라이드에 수원 단독 런칭한 아이테오 브랜드는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는 오뜨쿠뛰르 감성의 하이엔드웨딩드레스로 오랜 고심 끝에 발견한 보석같이 반짝이는 아름다운 드레스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면 샐리브라이드에서 셀렉한 아이테오 드레스를 직접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수원웨딩박람회를 기획한 샐리브라이드는 수원 최대규모 웨딩드레스 명품관으로, 다양한 명품 드레스 브랜드인 아이테오, 리비니, 욜란크리스, 인발드로어, 아론리빈, 샤디코베시, 이네스디산토, 로즈로사 블랙라벨, 아르디자노, 메르시블랑, 아비가일, 클라라 블랙라벨, 도비타, 디클로이, 이주웨딩, 보다이승진 등의 드레스를 보유해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웨딩 실현을 지원한다.

샐리브라이드는 100% 1:1예약상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원토탈웨딩샵으로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고, 제휴업체가 탄탄해 할인 및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어 예비신랑신부들의 만족도가 높게 측정되는 곳이다.

그리고 전 세계의 웨딩드레스들을 큐레이션하며 다양한 테마의 드레스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믿음을 주기 위해 수원 최초 오픈 쇼룸 시스템을 통해 웨딩드레스를 신부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골라 입어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고객만족과 편의,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웨딩서비스보증제’를 운영하며 웨딩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걱정을 해소하고 고객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체계적 상담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수원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샐리브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