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여름 휘닉스 평창에서 루지 타자!

▲ 사진=루지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이 7월 초 루지랜드(Luge Land)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루지랜드는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액티비티(Activity) 루지를 콘셉트로 만든 어트랙션으로 무동력 썰매 루지를 타고 아스팔트 트랙 위를 달리는 놀이시설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이다.

▲ 사진=루지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휘닉스 평창 루지랜드 트랙 길이는 약 1.6~1.8km로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 슬로프 중 하나인 펭귄 슬로프 위에 만들어진 코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펭귄 슬로프 경사도 12%를 활용하여 비교적 원만한 경사를 유지하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하였고 푸르른 휘닉스 평창의 자연 속에서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직선 가속구간을 통해 짜릿한 스피드를 느낄 수 있으며, 굴곡구간과 언덕 등 다양한 코스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더운 여름 야간에도 어둠 속 강원도 평창의 시원한 바람을 가로지르며, 야간 LED 정원을 배경 삼아 라이딩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루지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1인 탑승 기준, 120cm이상 이용이 가능하며 부모 동반 탑승시에는 자녀 연령이 48개월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신장 95cm-120㎝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탑승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1회권 기준 1인 1만5000원 부터다. 보호자 1명과 어린이 1명이 동승할 경우 2인 2만원(110㎝ 미만 어린이가 보호자와 함께 탑승할 경우)이다. 안전을 위해 신장 95㎝ 미만 어린이는 탑승 불가능하다. 운영기간은 7월 초부터 10월 말까지 운영예정이다.
이 번 여름휴가는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휘닉스 평창으로 떠난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휘닉스 평창의 루지랜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