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퓨전그룹 대표 리조트 유네스코 생물보전 구역에 20헥타르 면적 130개 풀빌라

▲ 사진=스테이폴리오 푸꾸옥 리조트 전경 © 스테이폴리오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최고급스파와 수영장, 바이크트레킹, 숲 산책, 요가 시설 갖춰
국내 유일의 파인스테이 예약 서비스 스테이폴리오가 베트남 푸꾸옥의 퓨전리조트 예약서비스를 7일 출시한다.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이자 유럽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트남 여행지인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서, 유네스코에서 생물보존지역으로 지정됐을만큼 숲과 바다가 한데 어우러진 천혜의 관광지다.
‘퓨전 리조트 푸꾸옥’(Fusion Restaurant Phu Quoc)’은 베트남 퓨전 그룹의 대표 리조트로서 20헥타르에 이르는 넓은 면적에 총 130개의 고급스런 풀빌라에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최고급 스파 마사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수영장, 스팀사우나, 헬스클럽, 바이크 트레킹, 숲 산책 프로그램, 요가시설을 갖추고 있어 웰빙과 휴양이 어우러진 하이엔드 리조트이다.
스테이폴리오는 스테이폴리오 케어바이서비스(care by service)를 통해 숙소 소개와 예약,결제와 룸스프레이와 음악, 음악과 책 큐레이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퓨전리조트 푸꾸옥의 브랜드 다큐멘터리 영상과 매거진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 사진=스테이폴리오 로고 © 스테이폴리오 제공

퓨전리조트의 피터메이어 대표는 “ 푸꾸옥 퓨전리조트가 파인스테이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의 콘텐츠와 전자상거래가 결합된 미디어커머스적인 차별성을 통해 한국 시장에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히고 있다.
스테이폴리오는 글로벌 파인스테이 출시는 베트남의 퓨전리조트 푸꾸옥을 필두로 일본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