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2019가정의달-골드카드-키즈북-이벤트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키즈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대상자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국내여행사를 통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투숙 예정 고객 중 골드카드 이용자로 참여방법은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한 후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 블로그에 공유 링크를 댓글로 남기고 신청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체크인 일주일 전 자택으로 발송되는 키즈북을 수령한 후 SNS에 키즈북 인증샷을 올려야 한다.
키즈북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책으로, 여행시 필요한 영어 대화 연습, 색칠공부 등 여행 기간 동안에는 가이드 북과 놀이책으로 여행을 다녀와서는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다.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15개의 레스토랑, 5개의 수영장, 2개의 스파, 다양한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시설까지 갖추어져 가족 구성원 모두 즐길 수 있는 휴양 리조트 단지이다.

▲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마젤란 전경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특히 마젤란 리조트, 마리나 클럽에 위치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진 키즈클럽은 유아 혹은 아동을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을 선사한다.
코타키나발루는 총 비행시간 5시간 이내로 짧은 연휴기간에도 해외여행을 계획하기에 부담이 없는 인기 만점 여행지이다. 매일 6편의 직항운항 및 무안, 부산 등 지방 출발 편이 갖추어져 있어 남녀노소 모두 선택의 폭이 넓은 여행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수트라하버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유니홀리데이'로 문의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