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 700m 천연광천수로 즐기는 지중해풍 워터파크 휘닉스 블루캐니언

▲ 사진=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사계절이 즐거운 휴양지 휘닉스 평창의 워터파크 ‘휘닉스 블루캐니언’은 고품격 지중해풍 물놀이 공간을 테마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볼거리를 통해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실내 3,500평(1만1550㎡), 실외 4,500평(1만4850㎡) 등 총 8,000평(2만6400㎡) 규모로 한번에 1만명 이상 수용 가능한 블루캐니언 인테리어는 그리스 산토리니를 테마로하여 마치 지중해의 휴양지 한 가운데 와 있는듯한 느낌을 갖게 한다.
강원도 맑은 공기 속 지하 700m에서 용출되는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블루캐니언만의 자랑거리다. 피부가 약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블루캐니언은 유수풀•스파 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놀이 시설과 원통형 튜브놀이를 비롯해 박진감 넘치는 어트랙션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이용하기 적합하며,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 또한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 사진=블루캐니언 세트권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휘닉스 평창은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단 한번의 구매로 1년 동안 무제한 이용하는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기간은 4월29일~5월7일까지 판매한다. 연간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케이블카 무제한(2019년 10월 운영시 까지, 1일 1회 탑승), 패밀리권 구매시 비수기 객실 이용권 1매가 제공된다.
또한, 블루캐니언 세트권을 판매중에 있어 3인 이상 블루캐니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루캐니언을 이용할 수 있다.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과 블루캐니언 세트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