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가구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이 30여 개의 가구 브랜드와 3,000여 점의 다양한 가구와 함께, 전시가구 및 스크래치 가구 등 리퍼브 제품에 대한 할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리퍼브 가구 매장과 더불어 매장별로 진행하는 세일로 인해 할인된 가격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어, 파주 운정가구단지를 거쳤다가 구매하는 고객도 많은 편으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주문 제작 가구뿐만 아니라 전시가구 및 스크래치 가구까지 다양하게 다루고 있어 한 번에 비교 및 구매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채가구아울렛 내 '박병호가구갤러리'는 제품을 공장 직영 가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전시가구뿐만 아니라 쇼파, 식탁, 침대 등 새로이 가구를 구매해야 하는 예비부부나 새로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오염관리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아쿠아스웨이드 재질의 쇼파와 수분 흡수율이 좋은 세라믹 소재 식탁 등이 있다.
'리브앤휴' 매장은 맞춤 · 주문 제작 디자인 가구점으로 공장에서 직접 공수한 자체 제작 가구를 선보인다. 현재 단종된 제품이나 전시 가구에 한해 원가 판매를 하고 있어, 시중 가격보다 상대적으로 할인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제품으로는 습기에 강한 티크 솔리드 원목의 밀워키책상과 TV 수납 및 책장 기능까지 하는 수납력 좋은 트렌더 전면거실장이 있다.
한편, 파주 출판단지와 헤이리마을과 가까운 파주가구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은 넷째 주 수요일 휴무를 제외하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