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밤의 유원지’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여기어때서 만나세요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인천 영종도 위치한 원더박스, 1천200평 달하는 실내 테마파크…첫 선 보이는 놀이기구와 화려한 공연 퍼포먼스
○ 여기어때 성인, 어린이용 자유이용권 정가 대비 20% 할인해 내놔
○ “영화관, 카페 벗어나 이색 경험 원하는 연인, 가족에게 추천”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최근 이색 실내 테마파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콘셉트로 한 이색 테마파크다. 송도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자리 잡았다. 다이내믹한 놀이기구와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해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단위 방문객의 만족도가 크다.
지상 2층 규모, 3933㎡(약 1,200평)에 달하는 공간에는 국내에 처음 들어온 짜릿한 놀이기구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됐다. 스포츠 어트랙션 스카이트레일, 360도 회전형 메가믹스, 페달을 밟으면 곤돌라가 상승하는 매직바이크 등은 미디어 파사트와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달빛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메인 공연 ‘루나 카니발’은 입장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테마파크답게 특색있는 먹거리도 즐비하다. 원더박스의 초콜릿 스트리트에는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쉐프로 꼽히는 파티시에 ‘제니스 윙’의 국내 첫 매장이 들어섰다. 제니스윙은 ‘2014 산 펠리그리노 아시아 50 베스트’에서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쉐프로 선정된 바 있다.
여기어때는 성인, 어린이 자유이용권을 20% 할인가에 내놨다. 여기어때는 “영화관, 카페에서 벗어나 이색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실내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인 원더박스에서 해결할 수 있다”며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어트랙션이 가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잊고 있던 ‘판타지’를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에 대하여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 사진=여기어때 B.I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