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 출시

- 어린이 고객 위한 메뉴, 디저트, 캔디바 섹션 추가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12:49]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 출시

- 어린이 고객 위한 메뉴, 디저트, 캔디바 섹션 추가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4/24 [12:49]

▲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_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     © 여의도메리어트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소중한 추억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포토 타임 선사
 
서울 - MEA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호텔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를 2019년 5월 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브런치 앳 더 브런치 뷔페’가 어린이날을 맞아 한, 중, 일, 양식 등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더불어 핫도그, 시리얼, 토마토 또는 크림 파스타, 볶음밥 등 다양한 키즈 테마 메뉴 및 캔디바 섹션 등 어린이 고객의 입맛에 맞춘 메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키즈 메뉴 추가 주문 시 비누방울 놀이 세트가 1개 증정되며 성인의 경우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가 테이블로 직접 서브되며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5월 한 달 동안 파크카페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수 피트니스 & 수영장 무료 이용권,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뷔페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 및 특별한 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동물 인형과의 포토 타임 및 자녀를 위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파크카페는 자녀를 동반한 고객 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플레이트 & 식기류, 베이비 체어 대여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어린이 3만 7천 5백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며 네이버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금번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와 함께 사랑하는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 날짜: 2019년 5월 4일
* 가격: 성인 – 65,000원 / 어린이 – 37,500원
• 모든 메뉴는 1인 기준이며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