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he Outpost at Sentosa © 더아웃포스센토사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SLH)가 봄의 설레임을 자극하는 세련된 디자인, 눈부신 수영장 그리고 그림과 같은 파노라마 뷰를 갖춘 3개의 새로운 호텔을 소개함으로서 전 세계 호텔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9년 4월을 장식할 새로운 호텔 3곳은 마이애미의 더 셀리노 사우스 비치, 싱가폴의 더 아웃포스트 앳 센토사 그리고 지중해 서부에 위치한 마요르카의 핀카 세레나이며 이 호텔들은 여행자의 모든 감각을 자극하여 불러일으킬 강렬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 아웃포스트 앳 센토사 – 싱가포르 센토사 아일랜드
The Outpost at Sentosa, Sentosa Island, Singapore
총 객실 수: 193실
박당 요금: £174(조식포함)~
오픈시기: 2019년 4월 예정
아름다운 싱가포르 해협을 내려다 보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성인 전용 호텔 더 아웃포스트 앳 센토사(The Outpost at Sentosa)는 싱가폴의 대표 열대 해변인 실로소(Siloso), 팔라완(Palawan) 그리고 탄종(Tanjong) 비치 3곳과 인접해 있다. 식민지 시대의 군사 기지였던 센토사의 유산에 영감을 얻은 193개의 객실은 선명한 라인과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통유리 창문을 통해 바다를 마주보는 상쾌한 객실에 머무른다면 외출시간에 아까움마저 들게한다.

고객들은 베개 미스트 키트, 맞춤형 차 또는 싱가포르의 대표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쿠키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각 객실에는 고객의 취향에 맞는 와인, 스낵, 초콜릿을 고를 수 있는 맞춤형 미니바가 있다. 아마존 강과 터키 계단식 수영장에서 영감을 받은 미래 지향적 수영장은 파무칼레 풀(Pamukkale Pool), 레이지 리버 풀(Lazy River Pool), 어드벤처 풀(Adventure Pool) 그리고 칠드런 플레이 풀 (Children's Play Pool) 4곳으로 나뉘며 특히 파무칼레 풀은 수평선과 하나가 되는 인피니티 풀이다.

호텔의 루프탑에도 역시 새로이 자리 잡을 레스토랑과 바는 탁 트인 정망을 갖춘 혁신적인 레스토랑으로올해 말 오픈 예정이다.
SLH인사이더 팁: 더 풀 데크(The Pool Deck)에 위치한 해피캠퍼(Happy Camper)는 배고픈 고객의 허기를 달래주기 위한 빈티지 폭스바겐의 푸드트럭이다. 파무칼레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아이스 라떼로 더위를 식히거나 그릴 샌드위치로 허기를 달래보자

▲ 사진=The Celino South Beach © 셀라노사우스비치 제공

더 셀리노 사우스 비치 – 미국 마이애미
The Celino South Beach, Miami, USA
총 객실 수: 132실
박당 요금: £250(조식포함)~
오픈시기: 2019년 6월 15일예정
마이애미의 오션드라이브에 위치한 이 호텔은 미국의 유명영화 배우 보가트와 헤이워드와 같은 실버 스크린 스타들이 가장 사랑한 이 아르데코 보석은 오랫동안 마이애미의 오아시스와도 같은 존재였다. 1940년대 본래의 우아함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셀리노 사우스 비치(The Celino South Beach)는 랜드마크인 파크 센트럴 호텔(Park Central Hotel)을 포함한 3개의 아르데코 양식의 빌딩을 다양한 맞춤 가구와 팝 컬러, 푸른 녹지가 있는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로 탈바꿈했다.

고급스러우며 친근한 루프탑 풀에서는 해변과 오션 드라이브의 마법과도 같은 전망을 제공한다. 마이애미의 새로운 핫스파이 될 이 호텔은 지중해 해산물을 메인 메뉴로 자랑하는 달리아(Dalia)와 로비 바를 오픈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새로운 향신료의 향이어우러진 독창적인 시즈널 칵테일을 비롯하여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 칵테일까지 무엇이든 주문할 수 있다.

셀리노의 퍼블리카(Pubblica)레스토랑에서는 수제 장인이 만든 빵과 파스타등 오션드라이브에서 가장 풍성한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를 제공한다.
SLH 인사이더 팁: 파크 센트럴 호텔(Park Central Hote)은 콩가라인댄스(Conga line)의 발상지로서 추정되고 있으며 객실안에서 드럼 및 시가와 함께하는 콩가 라인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사진=Villa Eyrie ©빌라 이리 제공

빌라 이리 – 캐나다 밴쿠버 아일랜드
Villa Eyrie, Vancouver Island, Canada
총 객실 수: 38실
박당 요금: £122(조식포함)~
해발 550미터의 오래된 숲에 둘러싸여있는 빌라 이리(Villa Eyrie)는 밴쿠버 아일랜드로 통하는 빅토리아 시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있는 산비탈에 위치한 느긋한 휴양지다. 코모 호수(Lake Como)에서 영감을 얻은 이 호텔은 차분한 현대식 인테리어와 이탈리아의 건축 양식을 융합했다.

투숙객이 빌라 프린시페일(Villa Principale)에 투숙하거나 빌라 시엘로(Villa Cielo)에 있는 6인용 펜트하우스를 빌린다면 그들은 안락한 필로우 매트리스, 고급 욕조 그리고 실내 벽난로에서부터 사니치 인렛(Saanich Inlet)dml 숨막히는 풍경을 자랑하는 개인 발코니까지 리조트 생활의 호화로움은 물론 가정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투스칸 스파(Tyscan Spa)는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 라운지, 가스 벽난로와 라운지를 갖춘 3개의 릴렉스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하여 고객의 여독을 풀어준다.

Altbffod 교육을 받은 쉐프와 컬리너리 전문 팀으로 구성된 알피나 레스토랑(Alpina Restaurant)은 태평양 북서부 지역과 알파인에서 영감을 얻은 식사를 준비한다. 또한 알피나 레스토랑은 밴쿠버 아일랜드에 있는 최대 규모로 120개 이상의 와인 셀렉션을 제공하여 호텔을 벗어나지 않아도 모든 종류의 와인을 맛볼 수 있다.
SLH 인사이더 팁: 빌라 이리는 스릴을 즐기는 모터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밴쿠버 아일랜드 모터스포츠 서킷(Vancouver Island Motorsport Circuit)와 가깝다

▲ 사진=Hotel Amparo © 호텔암파로 제공

호텔 암파로 – 멕시코 산 미겔 데 아옌테
Hotel Amparo, San Miguel de Allende, Mexico
총 객실 수: 5실
박당 요금: £243(조식 포함)~
오픈시기: 2019년 1월
호텔 암파로(Hotel Amparo)는 산 미겔 데 아옌테의 최신 럭셔리 부티크 호텔로 2019년 1월 1일 공식 오픈했다. 이 역사적인 식민지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단 5개의 게스트 스위트만을 보유했으며 하이엔드 커피 바와 루프탑 와인 바가 특징이다.

옛날 시장의 사저였던 이 빌딩은 3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한다. 실내 공간은 스페인 식민지 풍의 건축물과 프랑스, 인도, 덴마크 등 전 세계에서 들여온 중세의 가구가 있다. 호텔 중심부에는 멕시코 시티의 BUNA커피 숍에서도 제공되는 멕시코에서 재배한 커피 콩으로 도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는 고급 커피 바가 있다. 바 마가렛(Bar Margaret)은 루프탑 와인 바로서 미국 남동부와 멕시고만의 영향을 받은 요리를 제공한다.

이 호텔은 2019년 5월 새로이 오픈할 레스토랑을 로칸다 암파로(Locanda Amparo)로 이름짓고 부타티니 아마트리치아나와 스파게티 까르보나라와 같은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와 시칠리아 및 이탈리아산 와인을 메인으로 환상적인 요리와 와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SLH 인사이더 팁: 산 미겔은 전 세계적으로 예술의 도시로 유명하여 호텔은 겔러리 컨시어지 서비스를 운영하여 예술품의 구입과 배송을 돕는다.

▲ 사진=Finca Serena © 핀카세레나 제공

핀카 세레나 – 스페인 마요르카
Finca Serena, Mallorca, Spain
총 객실 수: 25실
박당 요금: £316(조식 포함)~
오픈시기: 2019년 4월 예정
플라 드 마요르카의 어느 시골 12만 평 대지 위의 핀카 세레나(Finca Serena)는 항구 도시인 팔마(Palma) 또는 이 섬의 가장 멋진 해변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했다.

호텔 주변에는 은은한 올리브 나무의 향이 퍼지고 편백나무와 레몬 나무 그리고 잔물결 같은 아름다운 언덕과 극적인 봉우리들이 고객을 환영한다. 조용한고 편안한 객실과 스위트 룸은 호텔 전체에 흩어져 있으며, 일부는 원래의 농장 건물 안에 있고 일부는 개인 테라스와 베란다를 보유했다.

최고의 고급스러움을 찾는 고객을 위해 호텔에는 독립형 럭셔리 빌라가 있다. 호텔의 자카란다 레스토랑(Restaurant Jacaranda)은 자체적으로 재배한 농산물로 맛있는 시골 음식 메뉴를 제공한다. 핀카 세레나는 마사지 및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웰빙 전용 공간이 있으며 그들은 럭셔리 스킨 케어 라인 ‘나투라 비세(Natura Bissé)’ 브랜드를 사용한다.
또한 지중해의 시골을 한 눈에 내다볼 수 있는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아침 요가 클래스를 통해 상쾌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다.
SLH 인사이더 팁: 마요르카 섬의 진정한 체험을 위해서는 호텔의 전키 바이크나 산악 자전거를 타고 몬투이리(Montuïri)의 경치 좋은 길을 따라가보세요. 또한, 호텔 직원의 도움을 받아 요트나 열기구와 같은 잊지못할 여행을 예약할 수 있다.
그 외 소식에 대하여...
파비용 데 레트르, 새로운 리터러리 와인 리스트 선보여 – 프랑스 파리
파리의 오리지널 리터러리 호텔 파비용 데 레트르(Pavillon des Lettres)는 리터러리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여 훌륭한 와인을 제공한다. 호텔의 와인과 책들은 모두 엘르 UK의 편집자 마르타 바우셀스와 유명한 와인 전문가 가브리엘 비자보나가 엄선한 메뉴만을 꼼꼼하게 선정했다. 리터러리 와인 리스트에는 “Life of Pi”, “Sweetbitter” 와 같은 메뉴로 각 와인에서 느낄 수 있는 미묘한 맛과 향을 반영한 다양한 와인 셀렉션을 자랑한다.
수코타이 상하이, 새로운 럭셔리 스위트 오픈 – 중국 상하이
수코타이 상하이는 프리미어 스위트와 2개의 시그니처 스위트인 더 로프트(The Loft)와 더 아틱(The Attic)을 선보인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중국의 건축 및 디자인 듀오 네리앤드후(Neri&Hu)가 디자인한 주거 스타일의 스위트 룸에는 별도의 휴식 공간과 식사 공간이 조화롭게 설계되었다. 이 스위트 룸에는 고급 린넨과 프랑스의 브랜드 크리스토플(Christofle)의 책상이 완비되어 있으며, 다이슨 초음속 헤어드라이어 및 희귀한 차를 사용하여 만든 떼마에(Themae) 목욕 용품을 포함한 뷰티 시설을 갖춘 욕실이 있다.

다른 우수 편의 시설로는 무선 초고속 인터넷 연결, 객실 다과 및 와인 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등 고급 객실 제어 기술이 포함되었다.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수코타이 상하이의 새로운 럭셔리 스위트에서는 도심 속 조용한 오아시스다.
트윈팜 푸켓의 새로운 레스토랑 “와규 스테이크 하우스” – 태국 푸켓
이번 달 트윈팜 푸켓은 ‘와규 스테이크 하우스(Wagyu Steakhouse)’를 오픈하여 최고급 와인과 치즈 그리고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 와규 요리 팀은 다양한 수상 경력이 빛나는 쉐프들이 호주의 달링 다운스에서 엄선한 최고의 와규만을 제공한다. 이 레스토랑의 와규는 너도밤나무 오븐 그릴에서 구워지며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사시미 슬립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더 플랭클린, 크리스챤 디올 전시회의 애프터눈 티 – 영국 런던
더 프랭클린은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The Victoria & Albert Museum )에서 개최된 ‘크리스챤 디올: 꿈의 디나이너(Christian Dior: Designer of Dreams)’ 전시회에서 뛰어난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2019년 9월 1일까지 예정된 이 이벤트는 프랑스 요리법의 핵심 요소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미쉐린 스타 쉐프 알프레도 루소의 지휘로 고급스러운 음식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컬리너리 패션 익스피리언스(Culinary Fashion Experience)는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었던 디자이너들의 역사와 영향을 전시한 전시회로서 디올과 영국의 관계를 탐구한다.
락리페 홀 앤 스파 ‘왕좌의 게임’이벤트 개최 - 영국 달링턴

락리페 홀 앤 스파는 중세의 코스 요리 잔치, 탐자니아 카트로바트단의 공연을 포함한 2019년 5월 11일 왕좌의 게임 이벤트를 개최하며 입장료는 1인당 70파운드이다. 테마 메뉴에 포함된 진미로는 괘지고기 꼬치와 사이다 그레이비, 소갈비 요리와 아몬ㄷ 부스러기를 넣어 만든 술등 독창적인 메뉴가 있다. 저녁이 끝날 무렵에는 디스코와 춤뿐만 아니라 스토리 텔러의 마법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왕좌의 게임’ 복장을 입도록 권장된다.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소개: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은독립심 강한 투숙객들과 독립 정신을 강조하는 호텔을 짝 지어주고 있다. 전 세계 80 개이상 나라들의 500 개가 넘는 호텔들로 구성된 SLH 의 다양한 콜렉션은 첨단 디자인 호텔과도시 중심부 보호 구역부터 오랜 전통의 교외 빌라들과 개인 소유 섬들까지 모든 것을 다포함하고 있다.

SLH 의 모든 호텔들을 늘 서로 다르지만, 최고의 장소, 최고의 품질, 개인 맞춤 서비스 및 목적지의 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란점에선 모두 하나가 된다. 어떤 SLH 호텔이든 홈페이지나 아이폰 앱, 여행사 또는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로의 유선예약이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