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동인비 미라클 스틱 제품 © 코트야드메리어트남대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미세먼지와 황사를 피해 단 며칠만이라도 쾌적한 호텔에서 힐링을 하며,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동인비 패키지(Donginbi Package)”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동인비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22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을 포함하며, 늦은 체크아웃 2시 혜택과 5만 8,000원 상당의 동인비 미라클 스틱 정품 1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미라클 스틱은 동인비 마스크 5개와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포함된 제품으로 투숙 기간 동안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면역력까지 키울 수 있어서 요즘 같이 봄철 환절기를 위해 피부와 몸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된 패키지라 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해피아워를, 투숙 다음날 조식 뷔페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매끈한 피부와 함께 봄캉스를 산뜻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패키지 가격은 투숙 인원에 따라1인 18만 7,000원 부터이고, 2인 21만 5,000원부터(세금 10% 별도)다.

▲ 표="완벽한 봄캉스를 위한 “동인비 패키지” © 코트야드메리어트남대문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