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는 휘닉스 평창 키즈랜드로의 초대, 어린이날 걱정 끝

▲ 사진=어린이날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휘닉스 평창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연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월 23일 밝혔다.
주요 이벤트로는 매직 벌룬 버블쇼가 5월 4일(토)~5월5일(일) 휘닉스 호텔 2층 팀버홀에서 휘닉스 평창을 방문하는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벌룬과 버블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이들에게는 무지개꿈을, 어른들에게는 어린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직 벌룬 버블쇼는 단순한 관람형 공연이 아닌 어린이 관객 참여형 마술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연 만들기, 아트비즈, 슈링클스 리본핀만들기 등 나만의 장난감 만들기, 물로켓 에어로켓의 발사원리를 배우며 직접 체험해 보는 이벤트, 어린이 소방관 체험, 파리바게뜨와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요술풍선, 아쉬운 겨울의 새하얀 눈의 추억을 달래줄 스프링 스노우파크, BBQ&캠핑존 등 풍성한 이벤트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 사진=어린이날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휘닉스 평창에 방문하면 도심 속 갇힌 공간에서 벗어나 숲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고 숲 해설가와 함께 직접 숲을 체험하며, 온가족이 자연속에서 힐링을 하고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어린이날 연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여행을 떠나고 싶은 가족고객이라면 후회 없이 휘닉스 평창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휘닉스 평창에서는 자연속에서의 글램핑과 BBQ를 즐기고 하늘에서 가장 가까운 영화관을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패키지 상품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인 기준(성인 2명•어린이 1명)으로 주중 31만4000원, 주말 35만4000원부터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와 예약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