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버홈의 브랜드 에버홈이 2019브랜드고객충성도대상에서 블렌더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에버홈은 2018한국브랜드선호도1위, 2018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2018, 2019 한국소비자평가 2년연속 1위에 이어 또 한번 큰 상을 수상하게 됐다.

2019브랜드고객충성도대상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key)와 미국의 글로벌 컨설팅 기관인 MBLM,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조사 했다.

브랜드키(BrandKey)는 고객충성도의 글로벌 스탠다드를 개발해 전 세계 35개국에 충성도 랭킹을 발표하고, MBLM은 세계최초로 감정적인 친밀도를 측정을 분석하여 글로벌 기업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조사방식과 신뢰도가 높다.

에버홈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아이디어로 제품을 개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이가장 필요하는 기능을 제품에 적용한다.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언급된 것처럼 블렌더의 성능을 결정하는 기술인 JAR의 형상과 칼날의 구조를 직접 개발하고 수많은 식재료와 환경에서 테스트를 거쳐 제품에 적용했다.
한편, 에버홈은 4월말 1년간의 개발과 테스트과정을 거친 초고속 블렌더 에버홈 소닉을 시장에 출시한다.

해당제품은 동급최고성능인 슈퍼 SAC모터를 장착하고, 특화된 에버홈 샤크 칼날과 8각의 트라이탄 컨테이너를 적용했으며, 모터의 구동축에서 칼날까지 풀 메탈을 적용하여 최대 3만RPM을 견디도록 설계됐다.

또한 컨테이너의 무게를 줄이고 안전을 높이기 위해 알루미늄 합금 디스크를 적용했다.

아울러 개발과정에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대형 고속블렌더의 문제인 세척을 해결하기 위해 칼날과 컨테이너를 과감히 분리형 구조로 적용했으며, 분리형 구조의 장점을 활용하기 위해 1~2인용 고급 트라이탄 텀블러와 호환되도록 개발했다.

에버홈 관계자는 “고객이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컨텐츠를 통해 공급할 계획이며, 각종 SNS채널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