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랑셀 화장품 홍보모델이 플랑셀 썬비비 화장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플랑셀 화장품이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고속터미널역)에 입점하고, 더욱 다양한 채널의 소비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19일 플랑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셋디에이(대표 김종열) 화장품 사업본부에 따르면 플랑셀은 4월 중순 신세계 면세점 공식 입점을 완료하고 소비자들을 만날 채비를 완료했다.
플랑셀은 화장품 큰손과 다양한 거래처가 자주 오가는 대형 면세점 입점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 수요를 정조준하고, 국내 다양한 판매루트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플랑셀 관계자는 ”우선 이번 신세계 면세점을 통해 썬비비, 아이크림, 수분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소비자 만족 층을 넓혀 나가면서 다양한 반응을 확인하면서 추가 백화점, 면세점 계약 등을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서는 플랑셀 11종 모두를 만날 수 있다. 플랑셀의 모든 화장품은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 미백효과인 ‘글루타치온’ 성분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 비타민 A, C, E 등 총 12가지 비타민 성분을 포함해 면역력과 피부 진정 효과 등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브라이트닝 크림, 토너 등 기초3종과 마스크팩, 비비크림 등 총 11종 라인업을 선보인 플랑셀 화장품은 제약회사 대한뉴팜의 안정적이고 검증된 필러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국내에서도 ‘방송인화장품’, ‘리포터화장품’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면세점 입점에 발맞춰 플랑셀은 다양한 스타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선 뷰티콜라보를 통해 배우 심은진과 플랑셀 특별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마이콜라보라이프에서 운영하는 뷰티콜라보는 셀럽&인플루언서와 소비자가 실시간 소통하면서 제품을 구매하는 채팅이 가능한 온라인 라이브쇼핑 플랫폼으로 영업과 마케팅,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의 확장에도 한창이다.
플랑셀 화장품은 우수성과 안정성, 상품성을 인정받아 뷰티콜라보 자체 MD팀의 꼼꼼한 선정기준을 통과했다. 이에 매주 수요일 저녁 8~9시 60분동안 진행하는 뷰티콜라보 라이브 방송 주제에 특별히 선정됐고, 배우 심은진이 진행하는 뷰티콜라보 <심의준수>에 가정의 달 특집 방송으로 오는 24일 수요일 특별편으로 방송된다.
뷰티콜라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선물세트 컨셉에 적합한 고급 화장품 기초 라인으로 미모와 진행능력을 모두 겸비한 심은진 배우와 매칭시켜 좋은 방송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SBS 드라마 <빅이슈>에서 열연했던 심은진 배우는 24일 뷰티콜라보 <심의준수> 프로그램 오후8시~9시 60분동안 '어머니와 딸이 함께 쓸 수 있는 미백 성분 화장품'을 주제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특유의 참신한 입담과 재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4일 <심의준수>에서는 기초3종(브라이트닝크림, 토너, 에센스로션)에 다양한 추가 상품을 증정하는 한정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방송을 보며 선구매를 진행하면 플랑셀의 다른 상품들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준비돼있다. 소비자들은 뷰티콜라보 사이트의 ‘뷰콜LIVE’에서 셀럽과 직접 양방향 채팅을 하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중국 유명 왕홍 50여명과 함께 ‘왕홍 라이브 프로그램’ 홍보에 나선다.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 유명 왕홍들과 플랑셀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