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유로운 브런치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

▲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비아제 뷔페 © 호텔마리나베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오는 4월 30일까지, 수페리어 더블 1박과 오션뷰의 비아제 뷔페 2인 혜택
- 수영장 이용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비즈니스 센터 이용 혜택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호캉스족을 위한 ‘여유로운 브런치’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근교에서 느긋하게 힐링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수페리어 더블 객실에서의 1박과 5만원 상당의 비아제 뷔페 이용 혜택(2인 기준)이 포함됐다.

▲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비아제 메뉴 ©호텔마리나베이 제공

비아제 뷔페는 탁트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40가지의 메뉴와 함께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등 특색있는 메뉴가 준비된다. 모든 이용객에는 스테이크가 서비스로 제공돼 더욱 알찬 식사가 가능하다. 오후 1시 30분까지 입장 가능하며, 화요일은 휴무다.
아울러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도 마련됐다. 보다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프론트에 사전 문의 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기준으로 17만원(부가세 포함)부터다.

▲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페리어 더블 © 호텔마리나베이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여유롭게 아침을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난데 주목해 이번 패키지를 계획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뷰와 비아제만의 특별한 음식을 즐기며 완벽한 호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