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PC방 업계가 비수기를 맞이한 가운데, PC방 프랜차이즈 시그니처아레나 기존 가맹점들의 매출이 예사롭지 않다. 꾸준히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으며 매출은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해 오픈한 구월점은 먹방 유튜버의 방문으로 PC방 맛집으로 소문나며 인근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시흥 신천점은 프리미엄PC방으로 이름을 알리며 시흥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아레나 관계자는 “이는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시그니처아레나PC방은 원가시공으로 투명한 창업비용을 제시하며 창업주들에게 창업 제반 비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신뢰를 쌓고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이에 PC방 창업비용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시그니처아레나 측은 “매년 높아지고 있는 최저임금과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감으로 PC방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 시그니처아레나는 그런 분들을 위해 한정 프로모션으로 ‘투자원금연대보증제도’를 시행해 창업주들의 리스크를 줄여준다”고 전했다.
‘투자원금연대보증제도’는 시그니처아레나에서 시행하는 파격 프로모션으로, 6개월 내 목표 매출 이상 나오지 못할 시 원금의 100%를 본사에서 보상한다. 거기다 실제 부동산 전문가들이 상권분석을 통해 최상의 입지 선정, 상위 1%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여 폐업률 0%를 자랑한다.
한편, 시그니처아레나는 계약기간 내 본사 및 가맹점의 사정으로 PC방 매매 시 본사에서 점포라인과 업무협약을 통해 매수자를 직접 매칭해주는 본사지원 매매 시스템도 함께 시행하고 있으며, 빠르게 트렌드를 분석하여 경쟁력있는 PC방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시그니처 아레나 PC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