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자유여행 현지여행사 '가이드맨', 보홀여행 예약고객 대상 무료이벤트 및 단독투어 제공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4/18 [17:33]

필리핀 자유여행 현지여행사 '가이드맨', 보홀여행 예약고객 대상 무료이벤트 및 단독투어 제공

박정길 | 입력 : 2019/04/18 [17:33]

베트남·태국·필리핀 등 아시아 자유여행 현지여행사 ‘가이드맨’ 필리핀 보홀지점에서는 단독투어로써 보홀여행일정을 제공 중이며, 보홀여행예약 고객대상 무료이벤트로써 최저가항공기예약 및 리조트예약대행을 제공하고 있고, ‘가이드맨’ 카페커뮤니티에 보홀여행 후기를 남길 시 치킨을 무료증정 중이라고 전했다.
 
한국인이 즐겨 찾는 동남아 관광지 중 한곳인 필리핀 보홀섬은 세부에서 배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보홀섬은 맑고 아름다운 해변과 한적하고 여유로운 섬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형형색색의 산호와 열대어가 함께하는 바다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보홀의 팡라오 비치, 초콜릿을 엎어 놓은 듯 수많은 언덕들이 모여 있는 초콜릿 힐,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인 안경원숭이 등이 보홀섬의 관광명소 및 명물로 알려져 있다.
 
‘가이드맨’ 보홀지점은 현재 보홀자유여행과 보홀패키지여행의 장점만을 모은 ‘자유패키지’ 방식 단독투어일정을 제공 중이라고 소개했다. ‘자유패키지’ 여행방식은 인원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우리 일행끼리 팀을 구성하여 현지 가이드와 함께 보홀 투어가 진행되며, 이에 가고 싶었던 보홀맛집이나 보홀관광지 등이 있다면 조율하여 여행일정에 반영된다고 ‘가이드맨’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가이드맨’은 보홀여행객들에게 무료이벤트로써 최저가항공기예약과 리조트예약에 무료대행이 제공되며, 이러한 보홀여행상담과 예약절차 등은 ‘가이드맨’ 상담소 방문이 아닌 카카오톡 등 온라인 SNS메신저로 24시간 예약상담이 가능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보홀여행 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가이드맨’ 보홀지점 관계자는 “필리핀 보홀은 세부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여행지이며, 보홀 공항건설 소식도 있어 최근 주목 받는 여행지이다. 또한 보홀에서는 세계불가사의 중 하나인 초콜릿힐과 보홀에만 사는 동물인 안경원숭이 등 다양한 명소와 볼거리들이 있으며, 보홀의 팡라오 비치 및 세계 다이빙 포인트 중 하나인 발리카삭 거북이를 보기 위해 20시간씩 비행하며 방문하는 유럽·미국인들 또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이드맨은 자유패키지 방식 여행일정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등의 메신저를 활용한 보홀여행예약 및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투어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가이드맨 카페에서는 현재 다양한 혜택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특히 여행 후기만 등록해도 치킨을 100% 증정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가이드맨은 보홀 뿐 아니라 세부 및 다낭, 코타키나발루와 방콕, 파타야 및 일본 등에도 지점이 있으니 아시아지역 여행준비에 관심 있는 분들은 부담 없이 가이드맨을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이드맨’의 필리핀 보홀 여행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맨’ 네이버카페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