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과 함께 데이트를 떠나는 이들이 많지만, 미세먼지와 황사 등 악조건이 이어지면서 실내 데이트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실내데이트의 경우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한정돼 지루함을 느끼는 이들이 대다수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의 경우 매번 새로운 신곡이 출시돼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부각되고 있다. 코인노래방은 적은 비용으로도 즐길 수 있어 세대를 불문하고 관심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코인노래방’은 최고급 반주기를 구비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가상현실(VR)과 함께 다트, 인형 뽑기, 자판기 등 다양한 오락거리까지 가득한 복합놀이공간으로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주 소비층인 10대와 20대를 겨냥한 인테리어를 선보였는데, 해당 인테리어의 이름은 ‘힙플레이스’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웨그(SWAG)’와 힙한 감성을 녹여낸 인테리어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벽과 고급스러운 샹들리에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와 함께 엔젤스코인노래방은 에스원 세콤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탄탄한 보안 경비 시스템을 선보인다. 매장에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녹화된 영상도 바로 확인해 문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시 빠른 출동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매니저와 더불어 최근에는 무인 키오스크 케이머신을 도입해 안전하고 간편한 무인 운영을 돕고 있다. 케이머신은 매장안내부터 결제 및 예약, 포인트적립, 자동 무료 곡 서비스, 대기 예약서비스, 회원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점주나 아르바이트생이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코인노래방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에 대해 엔젤스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공간에서 탈피해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만들기 좋은 장소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사는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코인노래방이 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봄 창업 성수기를 맞아 봄맞이 ‘BIG 7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기본 혜택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4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3가지 선택 혜택으로 무인화 시스템 무상 지원, 3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10룸당 1룸 장비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엠포레스트’ 20룸 이상 창업 진행 시 S-80 반주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해 비용 부담을 더욱 줄였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엔젤스 코인노래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