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에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나만의 작은 영화관, 카페, 식당, 글램핑 장소 등 다양한 컨셉을 가진 공간을 꾸미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는 뛰어난 품질, 편안함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셀프 인테리어족 사이에서 관심 받고 있다.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소파에서 출시한 ‘프라임’ 1인 소파는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프라임’은 제작 단계에서부터 아시아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어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소파 좌방석에는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한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등받이와 팔걸이 부분에 두툼한 쿠셔닝을 더해 오래 앉아 있어도 피로함을 느끼지 않는다.
‘프라임’은 머스터드, 스카이 블루, 퓨어 화이트, 카푸치노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토리옹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색감이 특징이다. 이태리 D.MASO사와 핸슨이 협업하여 제작한 토리옹 레더는 모던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 자연스러운 광택이 특징으로 우아함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주변 공간과 가구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게 한다.
실용적인 디자인의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17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따라서 영화 감상, TV 시청, 낮잠, 독서 등 편안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프라임’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나만의 작은 영화관, 카페 등에 매치하거나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와 함께 매치할 수도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는 현재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프로모션 관련 안내는 ‘핸슨’소파 전국 8개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