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신규 개장을 앞두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 안양 1번가점에서는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전품목 50% 이상할인, 1.60고굴절 29,000원, 변색 안경렌즈 -1.55 중굴절15,000원, 푸마 선글라스 66,000원 등 이때까지 볼 수 없었던 보다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적으로 착한 가격의 안경을 동시 세일하는 으뜸플러스안경점은 앞서 SBS 생활경제에서‘ 자주 바꾸어도 부담 없는 안경원’으로 소개될 정도로 365일 전 제품을 최대 80% 이상 할인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으뜸플러스안경의 전국적 유명세에 힘입어 안양 1번가점은 지하철 1호선 안양역지하쇼핑몰 9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 오며 가며 들리기 좋은 안양 안경점이며, 언제든지 할인 행사 중 안경과 렌즈를 구경하고 상담 받기 좋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증한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을 취급하고 있어서 전국적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통해 큰 가격 할인진행이 가능하다.
으뜸플러스안경 안양1번가점의 관계자는 1층 보다 비교적 저렴한 “눈에 잘 띄지 않는 2층에 과감히 매장을 내어 권리금과 임대료를 줄였고 그 고정 지출을 줄여 고객에게 보다 더 큰 할인 혜택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하며 안양역 안경점으로서 고객의 눈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들어 으뜸플러스안경과 유사 상호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고품질의 안경을 공장가격으로 속지 않고 구매하기 위해서는 으뜸플러스안경을 상호로 사용하는 공식 가맹점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