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한 선셋하이티 즐기며 인생샷 찍고 티셔츠도 받고!

▲ 사진=선셋하이티 이벤트 인생샷 찍고 선셋하이티도 즐기고
© 수트하하버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일상생활 속에서 힐링을 위해 시간과 돈을 들여 여행을 하는 만큼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도 있듯이 아름다운 풍광과 맛있는 음식을 많이 접하고 싶을 것이다.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의 레스토랑 알 프레스코(Al Fresco)에서는 ‘선셋 하이티’를 선보인다. 선셋하이티의 핵심포인트는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하며 로맨틱하고 여유로운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전경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봄을 맞이하여 선셋하이티 이용 고객을 위한 선셋 하이티 론칭 기념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국내 여행사를 통한 선셋하이티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응모방법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 블로그를 이웃추가한 후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수트라하버 티셔츠를 입고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 사진=선셋하이티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로 가족, 친구, 로맨틱한 커플 모두 떠나기 좋은 여행지이다. 특히 세계 3대 선셋의 명성에 걸맞은 코타키나발루에서도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가장 아름다운 선셋 포인트로도 유명하며,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956객실, 퍼시픽 수트라 호텔, 27홀 챔피언십 골프코스인 수트라하버 CC, 테마 수영장, 15개의 미식 레스토랑, 럭셔리 만다라 스파 등을 갖춘 복합 리조트이다.

▲ 사진=코타키나발루 선셋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코타키나발루는 약 5시간의 짧은 비행시간과 매일 6편의 직항운항 및 무안, 부산 등 지방 출발 편까지 갖추어져 있어 항공사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