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상품 대비 2배 높은 고객 호응으로 3월에 이어 앙코르 출시

▲ 사진 = 신라스테이 © 김선혁


[투어타임즈=김선혁 기자] 신라스테이가 지난달 선보인 유명작가와의 '북토크'와 독서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북캉스' 패키지가 기존 다른 상품 대비 2배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유명작가와 대화할 수 있다는 색다른 기회와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고객들이 호응의 힘입어 '북캉스' 패키지를 다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캉스2' 패키지는 '힐링타임'을 주제로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의 저자 김신지 작가와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의 저자 윤대현 교수를 초대해 '행복한 자신의 발견'이라 내용으로 '북토크'를 진행한다.
북토크는 오는 19일(김신지 작가)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다음달 2일(윤대현 교수)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저녁 8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북토크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은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연말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가를 초빙해 호텔 안에서 편안히 휴식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 1권 (광화문, 서대문, 마포),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 1권 (역삼, 서초, 구로), △하비박스 DIY 토끼인형 패키지(1개), △COVA 커피(2잔, Take-Out), △신라스테이&위즈덤하우스, 북토크 입장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