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닉스 제주 올인클루시브 Sea-Nema 패키지 이용고객 선착순 무료 이용 혜택 제공

▲ 사진=휘닉스 제주 요트투어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사계절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휘닉스 제주에 요트 세일링 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ALL-INCLUSIVE SEA-NEMA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 탑승 혜택 제공한다.
이 번 휘닉스 제주 요트 투어는 김녕 요트장에서 탑승하여 푸르른 제주 바다를 시원하게 가르며 50분간 세일링을 즐길 수 있다. 요트 세일링은 매일 운행되며 오후 1시, 오후2시, 오후 3시 타임으로 운영된다.
럭셔리한 해양스포츠인 요트를 타며 제주 바다에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 사진=요트 세일링_휘닉스 제주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휘닉스 제주 ALL-INCLUSIVE SEA-NEMA 패키지 상품은 바다에서 가장 가까운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제주의 밤바다 파도소리와 별빛을 함께 감상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BBQ(돌담을 쌓아 바람을 막고 노출을 차단한 곳으로, 해녀들이 불을 지펴 추위를 녹이는 장소)에서는 제주의 흑돼지 오겹살과 제주 해산물 BBQ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휘닉스 제주는 섭지코지 관광단지 내에 위치, 섭지코지의 다양한 코스를 산책하면서 중간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돼 있다. 유민미술관 관람권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휘닉스 제주의 ‘올인클루시브 Sea-nema’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33만2000원, 주말 39만2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인원 추가도 가능하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와 예약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