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여의도 글래드 웨딩페어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특급 호텔에서는 웨딩의 계절 봄을 맞아, 웨딩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웨딩 페어, 특별한 가격으로 웨딩을 계획할 수 있는 서머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한 웨딩 이벤트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9년 4월 14일 LL층 블룸(Bloom) 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2019년의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에서는 19년 하반기 꽃장식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며, 1:1 카운슬링 프로그램은 아쥬레에서 메이크업 시연, 에스메랄다 드레스 및 엘그라모 남성수트 업체에서 무료 피팅, 유니크스 영상 업체 및 레젤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스냅컷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에서 예비 부부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견례부터 약혼식, 예식까지 한번에 다 이용할 수 있는 토탈 상품인 “All in One”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웨딩 페어 당일 2층 홀별로 컨셉에 맞는 세팅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 커플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무료 시식과 함께 연회장 로비에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한다. 웨딩 페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초대장을 받은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200여 명 수용 규모의 볼룸에서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경우, 1인 10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한 웨딩 특선 메뉴를 8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9백만 원대부터 시작되는 품격 있고 우아한 컨셉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6백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신 조명과 음향 시설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봄을 맞아 새롭게 바뀐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Beyond Dreams)’를 오는 3월 31일(일)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되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3월 28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을 제안하는 웨딩 쇼케이스 ‘더 프렌치 가든 (The French Garden)’을 개최하였다. 싱그러움 속 우아하고 세련된 프렌치 스타일을 컨셉으로 인생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웨딩을 선보였다. 써니플랜의 최선희 대표가 디자인 및 총괄 디렉팅을 맡아 준비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2019년 하반기를 겨냥한 새로운 웨딩 스타일링 런칭과 함께 차별화된 메뉴와 혜택이 제공되었다.

▲ 사진=글래드 여의도 웨딩페어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웨딩 페어 개최
- 2019년 웨딩 트렌드 한 눈에 볼 수 있는 ‘웨딩 페어’ 2019년 4월 14일 일요일 단, 하루 개최
- 글래드 여의도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메뉴부터 웨딩 플라워, 웨딩 드레스, 메이크업, 스냅 포토까지 한 자리에서 둘러보며 시연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
- 상견례부터 약혼식, 예식까지 한번에 다 이용할 수 있는 토탈 웨딩 상품 “All in One” 상품 출시 및 웨딩 페어 당일 2층 연회장에 컨셉에 맞는 세팅 시연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최고의 선택,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9년 4월 14일 LL층 블룸(Bloom) 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를 단 하루 개최한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지난 10월 웨딩 페어에서 첫 선을 보여 좋은 호응을 얻어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된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에서는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2019년의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에서는 19년 하반기 꽃장식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며, 1:1 카운슬링 프로그램은 아쥬레 메이크업에서 시연을, 에스메랄다 드레스 및 엘그라모 남성수트 업체에서는 무료 피팅을 진행하며, 유니크스 영상 업체 및 레젤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스냅 컷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에서 예비 부부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견례부터 약혼식, 예식까지 한번에 다 이용할 수 있는 토탈 상품인 “All in One”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웨딩 페어 당일 2층 홀별로 컨셉에 맞는 세팅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 커플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무료 시식과 함께 연회장 로비에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한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블룸 홀은 최대 350명까지 인원 수용이 가능하며, 무대 전면에 화려함과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미디어 월(Media Wall)’이 준비되어 예식의 아름다움 감상할 수 있다. 웨딩 페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초대장을 받은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 사진=Park Hyatt Busan_Summer Wedding Promotion_2019 © 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2019년 서머 웨딩 프로모션 선보여

- 플라워 데코레이션 및 웨딩 코스 메뉴 할인 등 가심비 높은 다양한 혜택 제공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예식을 기획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기간동안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200여 명 수용 규모의 볼룸에서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경우, 1인 10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한 웨딩 특선 메뉴를 8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고품격 프라이빗 부티크 웨딩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웨딩을 선보여 온 파크 하얏트 부산의 웨딩 전담팀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맞춤형 웨딩 플랜을 세우며, 파크 하얏트 부산의 에티앙 트루터 총주방장은 예비 신랑, 신부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웨딩 메뉴를 직접 제안한다.
또한 9백만 원대부터 시작되는 품격 있고 우아한 컨셉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6백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플라워 컨셉으로 유명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교하고 우아한 플라워의 장식이 특징인 ‘프렌치 가든(French Garden), 동양적인 분위기의 ‘파크 오리엔탈(Park Oriental)’, 계절에 맞는 플라워로 볼륨감 있는 세팅을 연출하는 ‘파크 네이처(Park Nature)’, 클래식한 느낌의 우아함을 강조한 ‘파크 로열(Park Royale)’ 등 4가지 컨셉으로 예식에 아름다움과 생동감을 불어넣어 더욱 감동적이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한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에게는 예식 당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오션전망 객실 1박 무료 숙박, 공항 샌딩 서비스, 웨딩 메뉴 무료 시식 4인 제공, 혼주 차량 무료 발렛 서비스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또 하얏트 멤버십 제도인 ‘하얏트 월드’의 결제 금액에 따른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며 전세계 45개국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허니문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 사진=인터컨티넨탈_2019 웨딩 쇼케이스 © 인터컨티넨탈 제공

● 인터컨티넨탈, 2019 웨딩 쇼케이스 개최! 새롭게 바뀐 2019 하모니 웨딩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 웨딩의 계절 봄을 맞아 최신 조명과 음향시설을 새롭게 도입한 하모니 웨딩을 선보이는 쇼케이스 개최
-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하는 고객 체험 클래스와 이벤트 등 유용한 정보와 볼거리 함께 마련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신 조명과 음향 시설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봄을 맞아 새롭게 바뀐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Beyond Dreams)’를 오는 3월 31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한다.
- 최신 조명과 음향설비 강화
올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웨딩의 주인공인 신랑신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최신 조명과 음향시설을 새롭게 도입하고 동화 속 숲 안에 온 듯한 신비로운 무대 연출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웨딩을 선보인다. 버진로드 위 신랑신부 움직임에 따라 세밀한 조명 연출이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채로운 색상 구현이 가능해 좀 더 드라마틱한 웨딩을 완성했다. 또한 강화된 음향시설은 웅장하고 화려하게 웨딩의 스토리를 완성하여 마치 하객들이 한 편의 뮤지컬을 본 듯 생생하고 감동적인 연출을 가능하게 하며,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웨딩 준비의 모든 것
웨딩 쇼케이스가 진행될 하모니 볼룸은 최소 300명부터 최대 600명의 하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으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예비 부부들에게 사랑 받는 공간이다. 특히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마치 공연장을 온 듯 발레 공연으로 무대를 열고 실제 웨딩에 참석한 듯한 웨딩 시연도 참관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중소형 웨딩을 위해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이아몬드룸에는 파티형 테이블과 골드 프레임을 이용한 새로운 웨딩 스타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볼룸 앞 포이어에서는 웨딩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이아몬드의 깊은 신비로움을 담은 하이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De Beers)’,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 사우디 황실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에어글(Airgle) 등이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 참여해 고객들의 발길을 잡는다. 또한 뷰티살롱 꼼나나(COMME NANA)의 전문가에게 직접 헤어 또는 메이크업을 받아볼 기회도 마련된다.
-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하는 체험 클래스
이날 웨딩 쇼케이스에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호텔 30층 연회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클래스가 마련된다. 우선 뷰티 업계의 꼬르소꼬모라 불리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라 페르바(LA PERVA)’와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 영국 왕실이 사랑한 티메이커 포트넘&메이슨(FORTNUM&MASON)이 선보이는 티 클래스, 마지막으로 호텔 수석 파티시에 에릭 칼라보케와 함께하는 웨딩 디저트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클래스 신청은 웨딩 쇼케이스 신청 시 함께 가능하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를 준비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웨딩 매니저는 “최근 웨딩 트렌드는 주인공인 신랑신부는 물론 참석하는 하객들까지도 함께 즐기고 축하하는 파티 같은 분위기를 선호하는 편”이라며 “인생의 특별한 순간이 가장 아름답게 남을 수 있도록 섬세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오는 31일(일) 진행되는 ‘비욘드 드림스’ 쇼케이스 참석 및 클래스 체험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예약 문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웨딩팀으로 가능하다.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2019 봄 웨딩 쇼케이스 © 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2019년 봄 프렌치 가든 웨딩 쇼케이스 개최
- 싱그러움 속 우아하고 세련된 ‘더 프렌치 가든 (the Frech Garden)’을 소개하다.
- 2019년 하반기를 겨냥한 새로운 웨딩 스타일링 런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3월 28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을 제안하는 웨딩 쇼케이스 ‘더 프렌치 가든 (The French Garden)’을 개최한다. 싱그러움 속 우아하고 세련된 프렌치 스타일을 컨셉으로 인생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웨딩을 이번 케이스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순백의 패브릭으로 연회장을 감싸고 특수 조명으로 신비로움을 연출하며, 그린과 화이트, 핑크, 퍼플을 메인 컬러로 하여 꾸며질 데코레이션은 고급스러움과 내추럴한 무드를 동시에 표현하여 인생의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재연한다.

페어가 진행될 샴페인 홀은 세계적 명성의 미국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윌슨어소시에이츠’의 디자인 설계로 완성됐다. 음향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신 소재의 우든 월로 벽면을 장식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샴페인 홀의 리셉션 공간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웰컴 드링크 등으로 구성된 웰컴 리셉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샴페인홀의 플라워 스타일링은 부티크 플라워 칸나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캔들 라이트 등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갈라 디너는 6가지의 코스요리로 눈과 귀가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웨딩 메뉴는 총 9가지로 양식 7가지, 한식 2가지로 준비되었다. 고객들이 선호하고 특급호텔 셰프들이 고심 끝에 준비한 이번 메뉴들은 최고급 식자재 만을 사용하여 맛과 멋, 건강을 동시에 생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써니플랜의 최선희 대표가 디자인 및 총괄 디렉팅을 맡아 준비되었다. 노보텔 강남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2019년 하반기를 겨냥한 새로운 웨딩 스타일링 런칭과 함께 차별화된 메뉴와 혜택제공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9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웨딩 쇼케이스 ‘더 프렌치 가든’은 오는 2019년 3월 28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샴페인 홀에서 진행되며 사전 등록을 통해 참석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