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스타 선정 기념 최대 45% 할인 및 250달러 상당 크레딧 제공

▲ 사진=Trump waikiki ©트럼프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가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5스타 호텔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년 6월 30일까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숙박 시 최대 45% 할인과 함께 호텔 내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250 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며, 블랙 아웃 날짜를 제외한 이외의 날짜에 모두 예약 가능하다.
슈페리어 객실부터 디럭스 파셜 오션뷰 객실 카테고리 이용 시 40% 할인 및 50달러의 크레딧이 제공되며 디럭스 오션뷰 객실부터 원 베드룸 카테고리의 객실 이용 시 40% 할인과 함께 100달러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투 베드룸 또는 쓰리 베드룸 카테고리 객실의 경우 45% 할인과 250달러의 크레딧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2019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다시 한번 5스타를 획득하게 되면서 오아후 섬 호텔 중 유일하게 5년 연속 5스타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전세계 70개국의 호텔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익명의 전문 감독관을 호텔에 파견해 서비스와 시설에 중점을 둔 최대 900개에 이르는 객관적인 기준에 따라 호텔, 식당, 스파 등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평가기관이다.

▲ 사진=Waikiki_Bedroom_NoFlowers_SFrances ©트럼프호텔 제공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생동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부티크,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을 갖춘 호놀룰루를 대표하는 호텔이다. 전 객실 키친 시설이 완비 되어 있으며,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적합하다.
최대 45% 할인 및 250달러 크레딧 제공 프로모션은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예약문의는 트럼프호텔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트럼프호텔로 할 수 있다.

▲ 사진=logo_2019_FIVE_STAR_pack_Gold PMS ©트럼프호텔 제공

트럼프 호텔은 미국의 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설립한 럭셔리 호텔 체인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 하여, 고객의 취향, 성향에 맞추어 준비하는 아타셰 서비스 및 스파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오픈을 앞둔 밴쿠버를 비롯하여 하와이의 와이키키 비치 워크, 뉴욕,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