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골프여행 전문여행사 루비항공(루비골프)이 2019년 신상품으로 ‘천진 명인cc’와 '포레스트 cc' 골프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관심 받고 있는 천진은 인천공항에서 1시간 40분 비행 시간이 소요되는 지역으로 3월말부터 본격적으로 팀이 들어간다.
천진공항에서 약90분 거리에 있는 명인cc는 세계 5대 설계사인 로저가 설계, 2011년 오픈한 링크스 스타일의 골프장으로 하얀 모래가 특색인 벙커와 자연 그대로를 살려 만든 해저드와 러프, 페어웨이를 잘 조합한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다.
숙소인 성태국제호텔은 176개의 객실과 최대 규모의 온천시설 및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 명실상부 최고의 5성급 리조트호텔이다. 호텔로비에서 클럽하우스로 바로 연결돼 있어 도보로 이동하므로 동선이 편리하다.
조식은 호텔식, 중석식은 클럽하우스에서 부담 없는 한식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셋팅돼 있어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장 및 리조트호텔 컨디션에 비해 할인된 요금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 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으며, 장박골프로도 가성비를 선보이는 곳이 천진 명인cc이다.

천진 빈해구에 위치한 포레스트cc(빈해삼림골프클럽)는 천진공항에서 약35분 정도 소요되며, 남사, 북호, 서림 세 개의 코스로 이루어진 총27홀의 명문 골프장이다. 2016년부터는 볼보차이나오픈 개최골프장이기도 하고, 2018년에는 중국 CPGA 대회를 개최하기도 하며 각종 대회를 유치해 명문 골프장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페어웨이가 넓고 전장이 길어서 장타골퍼들이 맘껏 실력을 뽐낼 수 있으며 워터해저드가 많아 다소 정교한 샷을 요구하기도 한다.
시내로 약 15분거리의 뉴센츄리호텔에서 숙박하며 품격 있는 라운드를 하기에는 최적의 골프장이라 할 수 있으며, 포레스트 클럽하우스 2층에는 리조트객실이 갖추어져 있어 포레스트리조트 또는 시내호텔 두 곳을 이용할 수 있다. 천진공항에서 약35분, 북경공항에서도 약90여분 거리로 천진공항과 북경공항을 두루 이용할 수 있어 대구, 부산, 청주출발 등 지방고객들에게도 관심 받고 있는 곳이다.
가성비 좋은 명인cc와 포레스트cc 두 골프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2색골프 상품도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