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하는 곳으로 여행의 자유를 선사하는 유레일패스로 유럽기차여행 매력 홍보

▲ 사진=Europe Week © 유레일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유레일과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이 지난 3월 19일부터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홍보하고 여행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캠페인를 시작했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트리플 앱 내 유레일 기차여행 추천코스와 기차여행팁 업데이트 ▲양사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유럽기차여행 이벤트 실시 ▲ 우승팀을 통한 생생하고 실질적인 유레일 기차여행 콘텐츠 제작 등이다
캠페인과 더불어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기차여행을 꿈꾸는 트리플 유저라면 오는 4월 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팀을 선정, 1인당 유럽 왕복 항공권 구매비용 최대 100만원 지원 및 유레일패스를 제공한다.
유레일 아시아 마켓 매니저인 이 딩은 “유럽의 철도 네트워크는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의 유럽 여행시 최고의 교통수단으로 손꼽힌다”며 트리플과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원하는 곳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하는 유레일 패스와 함께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모든 유레일패스의 가격이 최대 37%까지 인하됨과 동시에 추가 10%할인까지 적용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출발 시점 최대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 초 이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도 미리 구매하여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플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사진=Europe Week © 유레일 제공

About Eurail 유레일 패스는 유럽 전역, 국경 없는 철도 여행의 대명사이며 대륙을 가로 지르는 여러 목적지의 기차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유레일 패스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는 최대 31 개의 유럽 국가를 여행 할 수 있으며 여정에 따라 추가 혜택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001 년에 설립 된 Eurail Group G.I.E. 는 35 개 이상의 철도 및 해운 회사에 의해 전액 출자되어 설립된 기관으로서 비 유럽인과 유럽인 모두를 위한 유레일 및 인터 레일 (Eurail and Interrail) 상품을 운용하고 j있습니다. Eurail Group G.I.E는 유럽 내 호텔, 교통기관, 관광명소 등과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일 패스 소지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을 방문하십시오

About 트리플(Tripple) 트리플은 세계 120여 개 도시의 핵심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해외여행 가이드앱이다. 여행자는 트리플을 통해 자신의 일정에 맞게 간편하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음은 물론 여행 현지에서도 위치에 따른 맛집/관광지 정보까지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호텔 및 투어, 액티비티 예약도 가능해 여행에 필요한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트리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