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Radisson Rewards Members Can Now Redeem Points with Over 35 Airlines © Radisson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디슨리워즈로 탑승하기 원하는 게스트들은 이제 회원에게 주어지는 모든 혜택을 누리고 자신의 포인트를 항공사 마일리지로 사용할 수 있다.
래디슨호텔그룹(Radisson Hotel Group™)의 글로벌 보상 프로그램 래디슨리워즈(Radisson Rewards™)는 2019년 3월 1일부로 동 회원들이 래디슨리워즈로 탑승하고 자신의 포인트를 35개 이상의 항공사에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 항공사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래디슨호텔그룹의 글로벌 로열티 및 참여 업무 책임자 에프렘 버만은 "게스트들이 래디슨리워즈 회원의 혜택을 누리면서도 항공사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회원권의 가치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래디슨리워즈에 가입한 회원들은 회원만의 투숙료를 적용 받으며 잊지 못할 순간들을 확실히 즐길 수 있는 독점적인 혜택을 누리게 된다"고 말했다.
이번 달부터 자신의 호텔 체류로 항공사 마일리지를 얻기 원하는 모든 게스트들은 래디슨리워즈 회원이 될 필요가 있다. 회원들은 래디슨리워즈 계정 프로필을 설정하여 자기 계정의 포인트가 1만 점이 될 때마다 희망하는 항공사의 포인트에 자동 이전될 수 있도록 하거나 포인트가 2천, 5만 혹은 10만 점 늘어나면 언제라도 자신의 선택에 의해 이를 사용할 수 있다.
래디슨호텔그룹™의 글로벌 호텔 보상 프로그램 래디슨리워즈™는 회원들에게 예약에서부터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순간들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회원들에게는 회원만의 투숙료가 적용되며 독점적인 혜택이 주어지고 무료 숙박권 제공도 가능하다.

래디슨리워즈 회원들은 래디슨컬렉션(Radisson Collection™), 래디슨블루(Radisson Blu®), 래디슨(Radisson®), 래디슨레드(Radisson RED®), 파크플라자(Park Plaza®), 파크인(Park Inn®)바이래디슨과 컨추리인앤드스위츠(Country Inn & Suites®)바이래디슨 등 전세계 1천100 개 이상의 우리 호텔에서 이 모든 혜택을 누린다.
여행 전문가들을 위해 설계된 래디슨리워즈™포비즈니스는 래디슨호텔그룹의 글로벌 호텔 보상 프로그램이며, 여행 에이전트, 회의 및 행사 기획자 혹은 중소기업 고객을 대리하여 예약을 진행하는 여행 관리자 회원들은 혜택을 누리게 되고 탁월한 일곱 개 호텔 브랜드를 예약할 때 소중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