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계절 다른 매력의 오오도리 공원 방문 추천

▲ 사진=동상이몽 따라잡기 홋카이도여행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자유투어 여행사 조회, 방송 이후 훗카이도 여행 문의량 상승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에 따르면, 여러 분야의 커플들이 저마다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소이현, 인교진 커플이 일본 훗카이도로 서프라이즈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관련 여행 문의량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특유의 알콩달콩함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플이 눈 내린 설원을 배경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당장 떠나고 싶게 만드는 것 같다.”고 전하며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훗카이도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자유투어 일본팀 담당자는 “자유투어를 통해 일본 북해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북해도 3대 게요리를 즐겨보시기 바란다. 편하게 쉬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최근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여행지의 최고 먹거리를 즐기는 것이 만족스러운 여행을 결정짓기도 하는 만큼 각각 다른 매력이 있는 킹크랩, 대게, 털게를 맛보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하며 “삿포로 도심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는 오오도리공원은 계절마다 다채로운 꽃으로 가득해 북해도 시민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장소이다. 겨울에는 눈 축제, 봄에는 꽃 축제, 여름이 들어서는 비어 축제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리니 방문 시기에 맞춰 구경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