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체내에 염증을 관리해준다고 해서 각광받고 있는 노니주스, 노니원액, 노니분말가루 등이 현대인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노니는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몇 달 동안 부동의 1위를 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대중의 노니 관심도는 나날이 커져가는 가운데 좋은 성분에 충실하게 만들어진 위쏘(We Are Sso Real) 브랜드의 노니 화장품이 관심 받고 있다.
현대인들은 체내의 염증뿐만 아니라 피부의 염증에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피부 염증을 줄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위쏘 노니화장품은 출시되자마자 현재까지 6차 입고분 완판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위쏘 노니화장품은 EWG 올 그린등급의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쓰는 순하고 좋은 성분을 찾는 아기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고 말했다.
위쏘(We Are Sso Real) 노니라인은 수분크림, 바디크림, 앰플,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니 비누로는 클렌징바, 샴푸바, 바디워시바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진짜를 만듭니다. 위쏘(We Are Sso Real)의 노니 화장품은 위쏘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