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 만들고 경품 받자!


▲ 사진=호텔스컴바인, tvN ‘스페인 하숙’제작지원 포스터 © 호텔스컴바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4월 19일까지 꼭 가고 싶은 스페인 여행지와 호텔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
- 신라스테이 전지점 이용 가능한 숙박권, 갤럭시 노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서울, 대한민국 –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의 방영 및 제작지원을 기념해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을 찾아서!’ 이벤트를 29일부터 4월 19일까지 3주 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나영석 PD가 연출하고, 배우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이 출연하는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인 스페인 하숙을 보고 스페인 자유여행을 꿈꾸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호텔스컴바인은 가우디, 플라멩코 등 다채로운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스페인에서 여행을 즐기고,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을 찾아보자는 취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호텔스컴바인은 스페인 하숙의 배경지이자 걷기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산티아고 순례길’ 주변의 다양한 호텔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이곳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호텔스컴바인 회원가입 후(기존회원도 참여가능) ▲가보고 싶은 스페인 여행지와 호텔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호텔스컴바인은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1명), 신라스테이 전지점 이용 가능한 숙박권(5명), 호텔스컴바인X풋타콤마 머그컵 세트(50명), 맥스인형(5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말 tvN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서 발표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스페인의 숨은 매력을 찾고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은 여행자들을 위해 tvN 스페인 하숙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와 호텔스컴바인의 스페인 호텔 정보를 적극 활용하여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을 찾아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3월 29일부터 3주간 tvN ‘스페인 하숙’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tvN 스페인 하숙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발표하고, 호텔스컴바인에서 개별적으로 이메일을 통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응모자가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시 참여 가능하다. 관련 개인 정보는 이벤트 당첨자 선정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될 예정이며, 제공 보관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폐기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