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캉스 & 꽃캉스 위한 가족 여행 패키지”

▲ 사진=[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 © 아난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가족 여행 적기 봄맞이 실속 패키지 구성
- 동반 어린이 위한 조식 할인 및 워터 하우스 무료입장 혜택 제공
- 홈페이지 예약 고객 대상 기프트 제공 이벤트 진행

* 구성: 스위트룸/그랜드 빌라 1박, 다모임 조식 뷔페, 소인 조식 할인 쿠폰, 다모임 치킨 세트 교환권, 워터 하우스 입장권
* 홈페이지 예약 시 특전: 어스본 코리아 <그랜드 호텔 꾸미기> 스티커 놀이책 & 쁘띠플래닛 비마이매직 콜라보 에디션 세트(바디 로션 & 실리콘 식기)
* 날짜: 2019년 3월 17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
* 가격: 주중 2인, 1박 기준 287,000원부터(부가세 포함)
* 예약: 아난티 남해 예약실 & 아난티 남해 홈페이지
아난티 남해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는 꽃놀이 시즌이 시작되는 3월 중순부터 가정의 달 5월까지 운영된다. 4인 가족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도록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조식, 치킨 세트, 워터 하우스 무료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있다.
먼저 메인 레스토랑 다모임의 조식은 성인 2인이 패키지에 포함돼 있으며,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소인은 최대 2인까지 25% 할인, 5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룸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킨 세트 교환권 증정을 증정하며 한국식 모던 스파와 노천탕이 있는 워터 하우스를 1박당 투숙 인원수대로 무료 이용 가능하다.

▲ 사진=[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 © 아난티 제공

특히, 이번 패키지 런칭을 기념해,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예약하면 유아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국의 아동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의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스티커 놀이책 1권과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바디 로션과 엄마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실리콘 식기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 세트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예약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소진 시 증정 이벤트는 종료된다.
한편, 아난티 남해는 패밀리 특화 객실이라고 불릴 정도로, 어떤 가족 단위 고객이 방문하더라도 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객실의 경우 성인 4인과 소인 2인이 최대 정원이며, 5세 이하 어린이는 이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다둥이 가족 또는 조부모와 함께하는 여행도 충분히 가능하다. 대가족 여행을 계획한다면 4개의 객실과 4개의 욕실로 구성된 그랜드 빌라 객실이 가장 좋다.
아난티 남해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는 2019년 3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287,000원부터이다.(부가세 포함, 인원/날짜/룸 타입 별 금액 상이) 예약 및 문의 사항은 아난티 남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