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들이 원하는 ‘가족 해외여행’, 클럽메드가 이루어 드립니다!

▲ 사진=클럽메드 어린이날 그림대회 © 클럽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2019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어린이날 선물로 가족과의 해외여행을 가장 선호한다는 설문조사에서 착안해 시작됐다.
클럽메드가 주관하는 어린이날 그림대회는 3월 18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접수를 받는다. 참가방법은 8절 스케치북에 ‘내가 꿈꾸는 가족여행’을 그리고 도화지 뒷면에 일기를 작성한 후 지원서와 함께 클럽메드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결과는 5월 5일 어린이날,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어린이날 그림대회 심사는 외부 전문가 3인을 초청해 창의성과 상징성, 표현력 등을 중점으로 저학년과 고학년 부문을 나누어 심사한다. 특히 어른의 도움을 받지 않고 어린이 스스로 그린 순수한 창작물인지가 선정의 주요 요인이 된다. 대상은 저학년과 고학년 중 1명을 선정하고 상장과 함께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리조트 3인 가족 여행권(항공권 포함)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 사진=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클럽메드 제공

정글과 프라이빗 해변을 만끽할 수 있는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는 자연친화적 인테리어와 프로그램으로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암벽등반, 열대우림 산책 등 정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멸종 위기에 처한 거북이 방생 프로그램과 반딧불 투어 등 온 가족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중앙일보 대표 이사상과 클럽메드 대표 이사상은 저학년과 고학년 부문을 나누어 각각 1명, 5명 (총 2명, 10명)을 선정한다. 중앙일보 대표 이사상을 수상한 어린이에게는 상장과 클럽메드 아시아 스키 리조트 3인 가족 숙박권을, 클럽메드 대표 이사상은 상장과 프리미엄 미술 용품을 부상으로 전달한다. 그밖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상장을 수여한다.
한편 이번 2019 어린이날 그림대회는 말레이시아항공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대회 관련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클럽메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lubMed]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