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 캐리어 항공, 5성급 호텔 포함

▲ 사진=마카오 © 에어마카오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에어마카오 풀 캐리어 항공 + 5성급 오쿠라 호텔에서 즐기는 고품격 마카오 호캉스
- 상품가 25만원 할인, 마카오타워 입장권, 애프터눈 티 식사권까지 최대 35만원 상당 혜택 구성
국내에 이어 해외 호캉스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짧게 자주 떠나는 여행 트렌드 확산에 따라 관광과 휴식을 겸한 해외여행을 추구하게 된 것으로 풀이된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마카오 유일 풀 캐리어 항공사 에어마카오, 갤럭시호텔 체인 5성급 호텔 오쿠라 마카오와 함께 33만원대 마카오 한정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홍콩, 마카오 호캉스를 원하는 모든 호캉스족이라면 필히 주목하자.
내일투어의 마카오 호캉스 한정 특가 이벤트에서는 ‘마카오 오쿠라 금까기’ 상품을 25만원 할인가로 특별 제공한다. 지난 2월 내일투어 마카오 옴니버스 원정대가 이용한 에어마카오, 호텔 오쿠라마카오 결합 상품으로, 예약 인원에 따라 마카오타워 입장권과 360카페 애프터눈티 식사권을 1인 1매씩 추가 제공한다. 단순한 호캉스뿐 아니라 공연도 관람하고 애프터눈티 문화도 경험하며 한결 풍성해진 마카오 여행을 떠나보자.
에어마카오는 인천과 마카오를 잇는 유일한 풀 서비스 캐리어로 대한항공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한 기내식과 무료 위탁 수하물을 제공한다. 또 탑승자 본인 여권과 에어마카오 보딩패스만 제시한다면 마카오 시내 주요 관광지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과 바우처, 기념품 등도 받을 수 있다.

▲ 사진=Hotel Okura © Hotel Okura Macau 제공

마카오 오쿠라 금까기 상품 예약 시 이용하는 호텔 오쿠라 마카오는 고품격 서비스로 정평이 난 5성급 호텔이다. 갤럭시 호텔 무료 셔틀을 이용하면 쉽게 갈 수 있으며, 마카오 공항, 마카오 페리 터미널, 타이파 페리 터미널 3곳에서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내일투어 마카오 원정대가 실시간으로 생생한 이용 후기를 선보이고 있으니, 출발 전 여행 준비에 적극 참고해 최고의 마카오 호캉스 여행을 준비해보자.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 금까기는 정형화된 패키지 여행에서 탈피하고 나만의 자유로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여행 준비 단계부터 여행 이후까지 전문 코디네이터가 세부 사항들도 꼼꼼하게 체크해주니 혼자 여행객도 걱정이 없다.

특히 마카오는 비행시간이 짧은 대표적인 여행지로 주말 여행 시 2박 4일의 알찬 스케줄로 마카오를 다녀올 수도 있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