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열리는 '포시즌스 팝다운'

- 포시즌스호텔 홍콩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11:38]

홍콩에서 열리는 '포시즌스 팝다운'

- 포시즌스호텔 홍콩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3/15 [11:38]

▲ 사진=2019 포시즌스 홍콩 팝다운     © 포시즌스호텔홍콩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4월 1일 및 2일 양일간 홍콩 센트럴 지역 ‘퍼시픽 하우스’에서 개최 
 
포시즌스 호텔의 브랜드 홍보 행사인 <포시즌스 팝다운>이 오는 4월 1일과 2일 양일간 홍콩 센트럴 지역에서 개최된다.
 
<포시즌스 팝다운>은 일반인들이 포시즌스의 브랜드 스토리, 문화, 예술 및 식음료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홍보 행사로, 올해는 홍콩 중심가인 센트럴 지역에 위치한 ‘퍼시픽 하우스’를 감각적인 브랜드 콘셉트 하우스로 꾸미고, 전 세계 각국의 포시즌스 장인들을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금번 행사에서는 포시즌스 호텔 홍콩의 미쉐린 3스타 셰프 챈얀택과 세계적인 플로리스트인 니콜라이 버그만이 합작한 포시즌스 시그니처 디저트를 일반인에게 공개할 예정이며, 행사장 방문객에게는 무료로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프랑스 파리를 비롯, 서울, 홍콩, 치앙마이, 발리, 자카르타 등 전 세계 대표 포시즌스 호텔에서 방문한 스타 셰프와 믹솔로지스트가 본 행사에 참여해 각양각색의 요리, 칵테일, 디저트를 일반인에게 선보인다.
 
한편, <포시즌스 팝다운>은 2017년 토론토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작년에는 필라델피아, 마이애미에서 개최됐다. <포시즌스 팝다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시태그 #FourSeasonsPopDown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