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전, 가라사대(주)는 탈모기능성 인증 제품인 케이원큐어 제품이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여 인증하는 제품으로 두피건강지킴이 가라사대(주)의 스테디 셀러인 케이원큐어 전 라인이 우수한 상품으로서의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은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해왔다.
케이원큐어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식약청 인증 제품으로 제품의 효능 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조달청 벤처창업 혁신 지정 조달 상품으로도 인정되었다.
가라사대(주)는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두피 또한 스트레스를 받아 탈모 환자가 더욱 많아지고 있는 현재, 두피 와 탈모를 시스템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케이원큐어 제품을 통하여 집에서도 전문성 있는 홈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탈모 증상을 사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전해왔다.
더불어, 미세 먼지가 심한 날은 두피 샴푸 만으로는 미세먼지 및 각종 오염 물질이 모공에서 완전히 제거 되기 어려움으로 두피 스케일링을 해주는 것이 두피 모공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전하면서 건강한 두피 모공이 탈모 케어의 첫걸음이라고 당부하였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인증 케이원큐어 제품은 가라사대 공식몰 또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