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세부, 다낭, 푸켓, 하이난, 오키나와, 코타키나발루 6개 휴양도시 추천
○ 90일 전 조기 예약 시 3% 금액 할인 및 지역별 상품 혜택 구성
완연한 봄기운이 주는 설렘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로 3~4월을 보내고 나면 조금은 쉬고 싶어진다. 분주한 나날에 대한 보상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가볍게 떠나기 좋은 단거리 인기 휴양지를 추천한다. 동남아, 중국, 일본 지역의 6개 도시를 엄선해 소개하니 주말이나 짧은 연휴를 끼고 다녀오기에도 좋다.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인기 휴양지 베스트상품 예약 시에는 공항에서 호텔 왕복 픽업, 만 12세 이하 아동 숙박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단, 아동 무료 숙박은 지역에 따라 적용 여부가 달라지니 자세한 내용은 문의 시 확인해야 한다. 여행 90일 전 예약 시 3% 할인도 제공되니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인기 리조트의 가격이 오르기 전에 서둘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 사진=필리핀 세부 © 내일투어 제공

◆ 스테디셀러 휴양지 ‘필리핀 세부’
세부는 비행거리가 짧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휴양지의 스테디셀러다. 다양한 테마를 갖춘 리조트 선택권이 넓어 각자의 여행 스타일을 맞추기 수월한 편.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인 만큼 세부 바다속에서 즐기는 호핑투어는 짜릿함을 배가하니 놓치지 말자.
△세부 워터파크 3박5일 369,000원부터~

▲ 사진=베트남 다낭 © 내일투어 제공

◆ 가족과 떠나기 좋은 휴양지 ‘베트남 다낭’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휴양지 다낭! 지난해에는 다낭 열풍이 불었다 해도 될 만큼 이제는 베트남 대표 여행지로 자리잡았다. 가성비 좋은 리조트도 즐비하니 럭셔리 풀빌라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여행, 커플여행이라면 럭셔리 풀빌라 독채 이용을, 휴양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다낭&호이안 여행을 추천한다.
△다낭|호이안 3박5일 669,000원부터~

▲ 사진=태국 푸켓 © 내일투어 제공

◆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인기 휴양지 ‘태국 푸켓’
전세계 여행객이 사랑하는 휴양지 태국 푸켓. 다채로운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액티브한 여행자에게는 특히 더 천국 같은 곳이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활기찬 오후를 보냈다면, 아로마 오일 마사지로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달래보자. 맛있고 신선한 씨푸드는 태국 특유의 저렴한 물가로 더욱 만족도를 높여줄 것.
△푸켓 3박5일 739,000원부터~

▲ 사진=중국 하이난 © 내일투어 제공

◆ 중국 최대 휴양지 ‘중국 하이난’
하이난은 중국 최남단의 섬으로 최근 TV 프로그램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휴양지다. 우리에게 익숙한 중국의 모습이 아닌, 보다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어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린다. 특히 중국 특유의 소수민족 문화가 살아있는 여행지이니만큼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하이난은 제주도보다 18배나 큰 면적에 가성비 좋은 리조트부터 7성급 리조트까지 골고루 있으니 취향에 맞는 숙소를 골라보자.
△하이난 3박5일 399,000원부터~

▲ 사진=일본 오키나와 휴양지 © 내일투어 제공

◆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해외 휴양지 ‘일본 오키나와’
일본 오키나와는 2시간 20분의 짧은 비행으로 다녀올 수 있는 인기 휴양지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깨끗한 공기를 마음껏 들이마시며 호흡의 자유를 만끽해보자. 렌터카를 타고 오키나와 구석구석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숨은 맛집을 탐방해보는 것도 재미. 여행 중 피로가 쌓였다면 천연 소금 온천인 마하이나 염천을 무료로 이용해보자.
△오키나와 3박4일 339,000원부터~

▲ 사진=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 내일투어 제공

◆ 때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휴양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의 쾌적한 도시여행과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휴양지로서 꾸준한 인기를 끄는 비결이다. 에메랄드 빛 청정한 바다가 품은 해양액티비티와 반딧불 투어까지.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낭만적인 휴가를 준비해보기를.
△코타키나발루 3박5일 409,000원부터~
내일투어는 단거리 인기 휴양지와 더불어 가족, 커플, 친구 등 각 여행 그룹에 적합한 리조트를 타입별로 맞춤 제안한다. 더불어 예약 진행시에는 각 지역 전문 코디네이터가 1:1 상담을 통해 개별 여행스타일과 니즈를 더욱 상세히 파악하고 이에 맞춰 꼼꼼히 모든 준비를 대신해준다. 휴양여행, 말 그대로 즐겁게 휴양하러 가는 것이니만큼, 여행 준비 단계부터 편안하게 내일투어에 믿고 맡겨볼 만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