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아이태미가 신제품 뿌리는 수면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꾸준히 시간을 들여 피부 관리를 할 수 없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개분사 스프레이 타입의 수면팩으로 위생과 간편함을 잡았다고 한다.

뿌리는 수면팩에 함유되어있는 연꽃잎 추출물은 면역성을 증가시키고 엘라스티아제(가수분해 촉매)를 저해함으로써 항산화 효과와 피부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색소침착 저해 효능과 꾸준한 사용으로 피부 미백 효과를 볼 수 있고 연꽃잎은 미백 및 주름 개선, 항산화 효과, 트러블 진정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외에도 항 알러지와 항균 등의 효과가 탁월한 오레가노, 발효콩, 버드나무, 마치현 , 육계, 편백, 황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취침 전 가볍게 뿌려주고 수면을 취하면 자는 동안 수분의 손실을 막아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어 더욱 맑은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태미 관계자는 “ 아이태미에서 새롭게 출시된 뿌리는 마스크팩은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남원 연꽃잎 추출물로 만들어져 우리 것을 찾는 젊은 소비자 층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 이라며 “ 피부 힐링뿐만 아니라 수면에 도움을 주는 연꽃잎 성분, 라벤더 특유의 향으로 스트레스를 줄이고 숙면을 도와줘 진정한 힐링을 찾을 수 있는 힐링 아이템” 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