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패션 위크와 함께 즐기는 와인과 음악의 환상적 시간!

▲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개최 ©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약 100여종의 와인 시음과 더불어 가수 손승연의 특별 공연, 그리고 캐주얼 푸드까지!
○ 3월 22,23,24일 진행, 포잉(poing)앱에서 판매, 3월 18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혜택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300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약 300여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그 중 100종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하며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은 오직 와인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 셰프가 직접 미국 육류 수출 협회와 함께 US 비프와 US 포크를 활용해 완성한 BLT 스테이크의 찹스테이크, 채끝 등심을 포함하여 해산물 차우더, 프라이드 치킨 등 7가지의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현장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할 음악 공연으로는 총 11개 버스커 팀의 라이브 공연이 라인업되어 있으며, 23일 토요일 저녁에는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등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손승연’의 특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의 ‘와인 앤 버스커’는 처음으로 특별한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와인 앤 버스커가 진행되는 날에 한해, 현장에서 구매한 와인을 갖고 BLT 스테이크 또는 타볼로 24를 이용할 경우 와인을 콜키지 금액없이 즐길 수 있어, 행사 뒤에 호텔에서 저녁 식사까지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편의를 더했다.
와인 앤 버스커의 티켓은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Poing)’ 앱(Ap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2일(금) 또는 24일(일)은 1인 2만 8천원, 23일(토)은 1인 3만원에 판매한다. 다만, 3월 18일까지 구매할 경우, 얼리버드 할인 혜택으로 티켓 당 6천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일정은 ▲22일 오후 5시~10시, ▲23일 오후 2시~10시, ▲24일 오후 2시~9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우천 시 호텔 실내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개최 ©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은 동대문의 첫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이자 아시아 퍼시픽의 유일한 럭셔리 부티크 JW 메리어트 호텔이다. 지난 2014년 2월 4일 개관한 이래에 서울 패션 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인사가 묵고있으며, 객실 170개(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19개와 스위트 룸 15개 포함)로 이루어져있다.

오픈 발코니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포함, 럭셔리한 스위트룸,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대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랜드 볼룸 내에 설치된 첨단 디스플레이(LFD – Large Format Display) 미디어 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삼성 55인치 TV 98대로 연결된 가로 17m, 세로 4.8m의 초대형 사이즈이다. 미디어 월은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과 이미지 재생 등이 가능하고 화면 테두리가 얇은 슬림 베젤 제품이 적용되었다.

초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전문 연출가의 맞춤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컨설팅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컨벤션, 웨딩, 연회를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JW Marriott Hotels & Resorts)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의 럭셔리 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주요 관문 도시들에 아름다운 호텔들과 전세계 곳곳에 독특한 리조트들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JW 메리어트의 우아한 호텔들이 선사하는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분위기에서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의 호텔들은 현지 상황을 고려한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우선순위에 시간을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JW 메리어트는 현재 26개국에68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30개국에 100개가 넘는 호텔로 확장할 예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