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앞두고 있는 입주예정자들 사이에서 다양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논현동가구거리의 '스페이스나인'이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예정자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현재 50% 세일을 통해 이태리소파, 템퍼매트리스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특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페이스나인'은 논현동가구거리에서 40년이라는 시간 동안 3대째 운영을 이어온 가구점으로 이번 특별전에서는 이태리소파와 편안한 숙면을 위한 템퍼매트리스, 모던가구,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우드슬랩 통원목가구, 유니크가구 등 여러가지 종류의 제품들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배우 한고은 집 스타일의 가구를 판매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신혼가구를 준비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방문도 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여기에 신상품, 진열상품, 패키지 등 원하는 가구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하이모던 디자인, 북유럽스타일, 스칸디나비아 가구와 명품 가구까지 다른 곳에서는 한번에 쉽게 찾기 어려운 제품들이 한 곳에 모여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으로 꼽힌다. 템퍼매트리스 정품 역시 할인 받을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태리소파 등 직수입 명품가구를 제외하고 붙박이 및 시스템 가구와 맞춤가구는 100% 주문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을 상황에 맞추어 구입할 수 있다. 가구공장을 직접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중간 유통 과정이 빠져 소비자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아울러 A/S 서비스 또한 직접 관리한다.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가구를 위한 50% 세일 외에도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 혜택에 대한 문의 사항은 스페이스나인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