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면서, 다가올 봄철 환절기를 대비하고자 ‘숙면’을 우선 순위로 두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 연장으로 현재보다 쾌적한 침실 환경을 조성하는 사람들이 가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이 아늑하고 포근한 침구를 사용함으로써 낮 시간 동안 소비한 에너지를 숙면으로 보충하는 이들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실제로 국내 곳곳 가구단지 등의 판매처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늑한 체감과 기능을 두루 갖춘 ‘해외 수입매트리스’를 집에 들이려는 이들이 상당수다. 대구 가구단지와 부산 가구단지는 물론 김해 창원 가구단지 인근의 쇼룸에서 숙면에 가장 핵심이 되는 매트리스 제품을 살펴보는 부류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렇듯 전문적인 침구 판매지를 방문하는 발걸음이 급증하는 가운데,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자사 매트리스 라인업을 비롯해 아쿠아클린 외 패브릭 소파까지 포함한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그간 여러 명목의 할인 프로모션을 개시하며 입소문을 타온 바 있다.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측은 울산 가구 단지 및 진주 가구 단지 인근 등지에 자리 잡고 있는 쇼룸을 통해 크라운주얼, 에어룸,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 라인업 등을 인하 판매한다. ss 모션침대 및 ss메모리폼 매트리스 또한 종전보다 인하된 특가 금액 990,000원으로 제안한다.
여기에 물 만으로도 관리가 용이한 아쿠아클린 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 소파도 한 자리에 모아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소비자들은 각각의 세일 품목들을 모두 직접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쇼룸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연관해 브랜드 홍보처 관계자는 “인하되는 모든 전시 품목은 ‘라돈’ 및 ‘토르말린’과 같은 인체 유해 물질 걱정이 없는 안전한 제품들이다. 숙면용 베개와 푹신한 이불 등을 구비해 놓는 것도 좋지만, 보다 확실하게 휴식을 돕는 기능성 수입매트리스-소파를 합리적으로 구입함으로써 쾌적한 휴식 환경을 조성해보기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매트리스 및 소파 라인업 인하를 개시하는 이 곳은 현재 부산 가구단지와 김해 가구단지 쇼룸을 포함해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구입 희망자들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해당 일대 수요자들은 김해 더슬립 쇼룸을 방문하고 있다.
또한 대구 가구단지,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 수요자들의 경우 대구 더슬립 쇼룸에서 구매 및 컨설텅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각각의 쇼룸에서는 품목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한 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