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2월 특별 프로모션에 많은 고객들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2월 행사에서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들이 단연 눈에 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신제품 카이 L7 또는 카이 S7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휴테크 인기 목•어깨 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증정한다.

설명에 따르면 최근 CJ홈쇼핑 오쇼핑플러스 방송에서 ‘완판’ 성과를 달성한 카이 L7의 경우, 휴테크 직영점에 방문하여 카이 L7을 구매한 고객에게 머리패드 외에 목 패드, 등 패드, 발 보조패드 3종도 추가 제공된다.

카이 L7은 패드를 활용하여 사용자 스스로 쿠션감과 디테일한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패드를 부착할 경우 좀 더 푹신한 착좌감과 부드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꾸준히 선택을 받는 안마의자는 단연 최고사양 모델 카이 SLS9이다.

카이 SLS9의 체험 리뷰는 휴테크 홈페이지에만 1,500여개 등록되어 있다. 구매 고객의 평가 내용을 살펴보면, 카이 SLS9의 다양한 기능 중 음파진동 마사지의 시원함을 우수한 점으로 가장 많이 손꼽았다.

음파진동 마사지는 휴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인체 유익한 음파가 근육 층 깊은 곳까지 전달되어 빠르고 효과적으로 근육을 이완시켜준다.

2월 직영점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를 홈페이지에 등록할 경우 현장에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안마의자 렌탈 고객도 39개월 렌탈 시 렌탈료를 차감 받을 수 있다.

휴테크 2월 구매 혜택 관련 정보는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