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항공 온라인 항공권 구매 시 마일리지 2배 적립

▲ 사진=베트남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 베트남항공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베트남 국영항공사 베트남항공이 로터스마일즈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베트남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된 이용 항공편에 대해(공동운항 항공편 제외) 두 배의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로터스마일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웹사이트 또는 베트남항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로터스마일즈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로터스마일즈(LotusMiles)’는 베트남항공의 상용고객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베트남항공의 상품 및 서비스 사용 시 마일이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은 보너스 항공권, 좌석 승급, 초과 수화물 허용 등 항공 탑승에 필요한 다양한 부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래티넘 및 골드회원으로 승급 후에는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및 수속 시 선호 좌석 선정, 공항 탑승 수속 카운터와 탑승구, 공항 환승 데스크 같이 보안 및 출입구 지역에서의 우선 서비스(Sky Priority) 등 더 많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로터스마일즈 혜택 확인 및 회원가입 관련 사항은 베트남항공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트남항공은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로서 베트남 국내선과 미주, 유럽, 호주, 아시아 총 26개의 국제선 노선을 연결하는 베트남의 국영 항공사 이다. 또한, 베트남항공은 2010년 스카이팀 가입과 더불어 지속적인 보유 항공기 증강, 노선 확대, 선진기술 투자 등을 통해 세계적인 항공사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한국-베트남 잇는 항공편을 주 56회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나트랑 주 42회, 부산-하노이/호치민 주 14회) 운항 중이며, 인천-하노이 노선에는 에어버스사의 최신예 항공기 A350-XWB를 국내 최초로 운항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