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피부가 붉어지고 피부건조증으로 인해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건조한 환경은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독감, 피부질환 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날씨와 실내 난방은 자율신경을 자극해 피부 혈관을 늘어나게 하며, 증상이 지속 될 경우 안면홍조, 피부탄력 저하로 이어지며 피부노화를 급속화 시킨다. 이에 건조함에 늘어나는 잔주름과 안면홍조 해결 방법을 알아보자.
제아무리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 수분크림을 쓰더라도 인체 내 수분이 부족하거나 주변 환경이 건조하다면 무용지물이다.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건조한 요소를 개선시켜 피부 속 수분량을 높여주자. 사무실이나 집 등 생활 공간이 건조하다면 가습기 또는 젖은 수건을 걸어 습도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간단한 습도 조절만으로도 피부진정, 안면홍조, 감기예방을 할 수 있다.
붉게 자극된 건성, 악건성, 복합성 피부가 고민이라면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셀비쥬의 셀그램 X 셀그램S3를 추천한다.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약 리포좀이 함유된 셀비쥬 제품은 피부부결개선은 물론 진정에 탁월하며 겨울철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셀그램 에스 앰플의 경우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리포좀은 물론 연꽃수42%, 3가지 펩타이드, 사막장미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과 잔주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
건조한 환경 개선과 효과적인 제품 선택으로 부드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보자. 한편, 시간을 뛰어넘는 맑고 투명한 피부의 완성 ‘셀비쥬 X 셀그램S3’는 피부탄력, 주름개선, 피부노화방지, 피부미백에 효과적이며, 셀비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셀비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