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 기업 올즙이 최근 여성 갱년기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석류즙과 임산부와 붓기, 다이어트에 초점이 맞춰진 호박즙 묶은 ‘여성 실속세트’를 선보였다.

실속세트에 포함된 ‘올즙 올바른 석류즙’은 지중해의 태양과 비옥한 땅에서 자란 터키산 석류는 루비처럼 영롱한 석류를 빚어 내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석류만을 사용한다.

석류 과즙 100% 과채주스로 석류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 그대로를 유지하며 15brix 진한 석류맛까지 겸비했다.

석류에는 여성에게 좋은 카테킨, 엽산, 베타시토스테롤, 칼슘, 콜린 등이 함유되어 있어 부모님 세대부터 어린 자녀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건강에 좋다.

또한, ‘올즙 올바른 호박즙’은 100% 국내산 늙은 호박을 겉껍질과 씨방까지 통째로 담아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높다. 늙은 호박 원물을 그대로 섭취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호박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 호박은 다이어트나 출산 후 임산부들의 붓기 제거에 도움 된다고 알려져 있다.

올즙 관계자는 “여성 고객분들의 평소 니즈를 파악하여 여성에게 좋은 원물들로 맛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베스트셀러 건강즙을 한데 모아 실속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석류즙&호박즙 대용량 구성 여성 실속세트는 “올즙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여러 건강즙, 건강 스틱을 개발, 출시하는 브랜드다. 높은 제품 품질을 인정받아 4년 연속(2016~2019)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