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일랜드 직원들이 15일 사회복지법인 박애재단 "공경의집"을 방문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 노익희 선임기자


[투어타임즈 노익희 기자] 아일랜드(JHK코퍼레이션 대표 김종화)는 새해 첫 봉사활동 "아일랜드 사랑나눔 캠패인" 소식을 알렸다. 아일랜드 직원들은 지난 15일 경기도 고양시 설문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박애재단 "공경의집"을 방문해 일상생활을 혼자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손자와 손녀가 되어 봉사활동을 진행 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일랜드 임직원들은 이날 공경의 집에 생필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식손이 되어주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매달 경기도 지역권 도시의 소외되고 가정 형편이 좋지 않은 이웃들을 찾아가 나눔을 전하는 JHK코퍼레이션 아일랜드 김종화대표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 친화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이웃사랑 나눔을 계속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공헌활동을 연속적으로 실시하는 제로핏코리아(JHK코퍼레이션 대표 김종화)는 제 2의 피부 제로핏을 스포츠 이너웨어 시장의 구축을 위해 홀오브페임 컴퍼니(대표 이준)와 19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