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채 전문 브랜드 ‘헤어마인드’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총 경품 1억 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어마인드의 대표 상품 ‘슈퍼밀리언헤어’는 전 세계 72개국 판매 1위라는 기록으로 정수리 탈모 고민, 머리숱 고민이 심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흑채 상품이다. 일정한 크기의 일정한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는 타 흑채와 달리 인체에 무해한 0.3~0.5mm 크기의 식이섬유 천연 펄프로 구성되어 있어 진짜 인모 같은 자연스러움과 볼륨감을 부여해 만족도가 높다. 이와 함께 헤어마인드는 탈모에 효과적인 샴푸, 컬러링 트리트먼트 등의 라인업을 갖춘 ‘리시리’ 라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헤어마인드는 26주년 기념 이벤트로 “고객에게 받은 만큼 돌려주자”를 슬로건으로 2월 21일부터 3월 7일까지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헤어마인드의 전 상품을 정가 대비 26% 할인된 금액부터 최대 64%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신제품 허니노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5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20돈과 헤어마인드 제품 교환권 등 총 경품 금액 1억원 상당의 역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관련해 헤어마인드 관계자는 “헤어마인드는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이제까지 헤어마인드의 헤어케어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작은 보답을 통해 앞으로도 두피, 탈모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헤어마인드 26주년 이벤트는 2월 21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헤어마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